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궁평항수산물직판장 대방어 갈매기호(활어, 물회) 후기!!

by 아임그류튜 2024. 1. 9.
반응형

주말에는 거의 20명이 모이는 날이었습니다!!

감사한 분들에게 대접을 하고자 대방어!!를 뜨기로 하였습니다~

 

궁평항수산물직판장에 도착하여 대방어를 어디서 뜰까~~ 하고 돌아다니고 있는데

한 친절하고 젋은 핸섬한 사장님이 부담스럽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멈췄습니다 ㅎㅎ

 

B55호 갈매기호입니다!! ㅎㅎ

활어포장뿐만 아니라 직접 개발한 육수로 만든 물회도 판매하십니다!!

방어를 많이 뜰 예정이라 이번은 아쉽지만 패스입니닷ㅠㅠㅠ

갑각류 종류입니다 ㅎㅎ 제철인만큼 굴도 많이 차지하고 있네요 ㅎㅎ

몰랐는데 하얀 가리비가 일본산이고 홍가리비가 국산이 많더라구요!

갈매기호도 동일합니다!!

킹크랩도 가격만 여쭤봤는데 킹크랩별 등급 차이, 맛있게 찌는 방법 등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광어, 우럭, 돔 등 활어들도 상태가 좋았습니다!!

대망의 대방어!!! 아래 사진은 약 9kg 가량 나가는 대방어였습니다!!

방어는 아무래도 큰 게 맛있는데 큰 방어 들은 따로 이렇게 보관하셔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9kg짜리 방어를 한 마리까지는 아니고 30만원 어치를 맞춰서 요청드렸습니다.

수족관에서 싱싱한 방어를 꺼내서 잔인하지만.. 고무망치로 기절시킨 뒤 아가미 부분을 따서 피를 뺏습니다!

 

전에 유튜브에서 봤는데 피를 바로 안빼게 되면 내부에 피가 남아 비린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아래가 방어 뜬 것입니다!! 진짜 때깔이 이렇게나 좋은 방어는 오랜만입니다 ㅠㅠ

그리고 맛있는 부위 잘 챙겨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뱃살도 진짜... 많이 잘 챙겨주셨습니다...

 

30만원에 아래 큰 접시가 4개나 나왔습니다!! 덕분에 방어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친절하고 해산물도 싱싱하여 추후 궁평항에 회 뜨러 오게되면 꼭 갈매기호로 재방문 예정입니다!!!!

 

명함 참고하여 궁금하신 점 있으면 미리 연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