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

결혼반지 상담 후기! 34년 전통 청담 예물 주얼리, 쥬드주얼리(JEWDE)

by 아임그류튜 2024. 1. 31.
반응형

결혼 준비 중 하나인 결혼반지!! 웨딩박람회에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 계약했던 곳!

홍윤화, 전진 , 박성광, 나비 등 많은 연예인들도 한 곳입니다 ㅎㅎ

☆ 쥬드주얼리 !! (JEWDE) ☆ 

상담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웨딩박람회에서 사전계약을 했던 곳이라 다른 업체는 찾지는 않았습니다.

예산은 대략적으로 200안쪽으로 잡고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발렛이니 매장 도착해서 발렛을 맡기고 나갈 때, 비용 3천원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외관 사진

입장부터 멋진 장식이 저희를 반겨주시고 예약을 미리 해서 직원분이 2층으로 안내해주셨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다양한 목걸이와 티아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2치ㅡ

 

2층에 올라갔더니 이미 엄청 많은 분들이 상담중이셨습니다...

직원분 안내로 커피를 받아서 먹고 있었고 진도준 차장님이 배정되어 상담을 해주시러 오셨습니다!

드라마때문에 힘들었다고 하시네요 ㅎㅎ

아버지께서 무려 주얼리 1호 명장이시고 차장님도 주얼리 샵을 운영하시던 분이더라구요 ㅎㅎ

 

정말 많은 반지를 껴보며 저희 커플의 느낌과 가격적인 면 모두를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저희의 스타일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해주셔서 재밌고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

 

오히려 처음 생각하고 갔던 디자인이 저희 피부톤과 맞지 않아 빠르게 패스했고

처음에는 애매하다고 생각했던 디자인이 다시 비교하며 껴보니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ㅎㅎ

 

꼭 방문해서 상담받고 결정해보세요!!

 

너무 재밌는 상담을 하느라 중간에 잠시 자리 비우셨을 때 빼고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ㅠㅠ

막상 저희가 예약한 반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그리고 자게 스타일도 너무 이뻤습니다!!!

스타일을 더 보셔야할 분은 홈페이지랑 인스타를 참고해주세요!!!

 

∇ 쥬드주얼리 홈페이지 ∇

https://www.jewde.com/

 

34년 전통 청담 예물 주얼리, JEWDE

Order-Made 웨딩밴드,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결혼반지. 청담 예물 쥬드주얼리에서 만나보세요.

www.jewde.com

 

∇ 쥬드주얼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wdejewelry/

 

엄청나게 만족한 상담이었고 계속 낄 웨딩반지이다보니 예산은 살짝 넘었찌만..^^

맘에 쏙드는 계약이었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계속 추천 중입니다!!!ㅎㅎㅎ

 

아래는 사은품으로 어머니들에게 드리는 것입니다!! ㅎㅎ

이 외에도 각종 서비스와 목걸이, 원목함 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총 예산은 252만원을 지출했는데 기존 웨딩박람회 계약금 10만원 제외 242만원 중

100만원만 선결제를 하였습니다. 약 2개월 뒤 반지 수령 시 142만원 추가 결제 예정입니다!

 

웨딩준비 하시는 모든 분들 앞으로의 행복한 날들을 생각하며

힘들겠지만 준비하는 과정도 즐겁고 만족스러운 기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https://naver.me/5X9DaRUt

 

쥬드주얼리 청담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0 · 블로그리뷰 2,57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