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연남동 홍대입구역 근처 세계맥주집 "코르크" / 안주맛집, 단체가능

by 아임그류튜 2024. 3. 10.
반응형

회사분 결혼식이 있어서 오랜만에 동료들과 함께 만났는데요ㅎㅎㅎ

조금 이른 시간인 3시에 연남동에서 가볍게 한 잔할 곳을 검색!!

 

이자카야를 찾아서 갔는데.... 4명 이상은 안받으시네요......ㅠㅠ

두 군데를 갔다가 거절당하고... 찾은 맥주집 코르크!!!

 

다양한 맥주가 있습니다 ㅎㅎ

먹고싶은 맥주를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근데 조금 메뉴를 바꾸셨다고 하셨는데

순살후라이드/감자튀김 말고도 간장치킨, 뿌링클도 동일 가격으로 가능합니다 ㅎㅎ

실내는 뭐 깔끔하면서 창가자리는 통창이라 예쁜 연남동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엄청 큰 기대는 안하고 들어왔었지만....

안주가 나오고 너무 좋았습니다!!

 

주문한 갈릭버터 새우구이와 간장치킨/감자튀김 세트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연남동에 다른 맛집도 많지만 여기로 방문하고 싶을 맛입니다....ㅠㅠㅠㅠ

이른 오픈으로 낮에도 맥주를 가볍게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34 2층


- 영업시간 -
평일 16:00 - 02:00
주말 15:00 - 02:00

 

https://naver.me/xkxIlGf3

 

코르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9 · 블로그리뷰 19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