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임영웅 2023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불효자는 웁니다, 서버시간)

by 아임그류튜 2023. 8. 30.
반응형

임영웅씨가 2023년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어머니가 임영웅씨를 좋아해서 노래를 듣기 시작했지만 커버 등 다른 좋은 노래를 들으며 저도 팬이 되었습니다.

관련해서 2분짜리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티저영상을 보면 우주와 우주선이 나옵니다. 뭔가 이번에는 색다른 공연이 될 것 같네요 ㅎㅎ

소속사는 전국투어 콘셉트와 일정, 장소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년 어머니 티켓을 위해 도전 중이지만.... 서버시간까지 봐가면서 바로 누르지만...바로 대기 인원 수 천명.....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ㅠ 불효자는 웁니다 ㅠㅠㅠ

올해는 꼭 어머니의 2번째 직관을 위해서 도전해보겠습니다..!!!

 

저번에 일산에서 공연을 했을 때 한 번 성공하여 모셔다 드리느라 가봤는데

정말 연령대가 젊은 층부터 연세가 엄청 많으신 분들까지 다양한 것을 보고 임영웅씨의 파워를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원활한 티켓팅을 위해 이번에도 서버시간을 확인하며 노력해보겠습니다...!!

https://time.navyism.com/?host=ticket.interpark.com 

 

인터파크 티켓팅 서버시간 - 네이비즘 서버시간

여러분이 지금 수강신청이나 콘서트 티켓팅으로 확인하고 있는 인터파크 티켓팅 사이트(ticket.interpark.com)의 서버가 갖고 있는 고유한 서버시간을 언제나 가장 정확하게 초단위로 알려주는 서버

time.navyism.com

 

좋은 노래를 뽑으라면 한참 고민해도 딱 하나만 정할 수 없지만... 지금 갑자기 생각나는 '바램'의 링크를 걸어봅니다 ㅎㅎ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보라빛 엽서 등...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에 나와서 부른 명곡이 너무 많네요..

유튜브 "임영웅" 공식 채널 티저영상 마지막 캡쳐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