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여행지~

[신도 섬 여행 1편] 입도 및 전기스쿠터!!(휠프렌즈, 도경완 가족 신도 탑승)

by 아임그류튜 2024. 3. 29.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 옆에 약 10분만 배타고 갈 수 있는 신도!!

옆 시도, 모도까지 해서 신시모도!!를 놀러 갔습니다 ㅎㅎ

차도 가지고 입도할 수 있으며, 신도 다음 장봉도까지 배타고 이동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온 신도 매표소 입니다 ㅎㅎ

영종도 삼목선착장을 출발하여 신도를 거쳐 장봉도로 이동합니다ㅎㅎ

각 구간별 요금입니다 ㅎㅎ

매표를 하기 위해서는 꼭!! 동승자 모두의 신분증을 챙겨주세요!!

탑승 전 대기공간입니다 ㅎㅎ 저희는 차량을 가져가 차량에서 대기했습니다 ㅎㅎ

차량을 싣고~

갈매기와 함께 이동!!!

내부 좌석도 있지만 짧은 거리라 춥지 않아 밖에서 바람을 즐기며 갔습니다 ㅎㅎ

하부에 구명조끼가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ㅎㅎ

신도로 이어지는 다리도 건설 중입니다!! 가운데만 남았네요 ㅎㅎ

접근성이 더 좋아지면 자주 놀라 와야겠습니다 ㅎㅎ

약 10분..?정도 열심히 달립니다!

그럼 금방 도착!!! 차에 다시 탑승해서 시동을 걸고 내려줍니다 ㅎㅎ

바로 앞!!! 휠프렌즈 전동스쿠터 렌탈샵입니다!

연인, 가족단위에 맞게 대여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각각 1대씩 전동스쿠터를 대여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도경완님 가족이 탑승해서 유명하죠 ㅎㅎ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어 좀 비싼가...? 했는데 타고나니 만족도 100%입니다 ㅎㅎ

기본적인 서약서를 작성하고 추천코스를 설명받습니다 ㅎㅎ

저희는 박주기까지 갔다가 유명한 하라보라 카페를 갔다가 복귀하는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하라보라 카페에서 굴뚝빵은 정말 필수입니다 ㅠㅠ

다음 포스팅에서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는 길에 사진도 찍고~

내리막에서 너무 이뻐서 바로 멈추고 사진을 찍었어요 ㅠㅠㅠ

약간 해가 질 때쯤 탔는데 이 시간을 제일 추천드립니다!!

약 4시반? 5시 경 대여했습니다!!

다시 열심히 달려서!!

모도의 박주기 해변에서 조금 쉬다가 복귀!!

사진도 많이 건지고 즐거운 전동스쿠터 투어였습니다~~~!!!!

 

영종도는 종종 놀러왔었는데 바로 옆 신도는 어릴 때 이후 2번째!!!

어릴 때는 그냥 한 바퀴 차로 구경했었는데 전동스쿠터도 타고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1인용 말고도 가족 단위로도 탈 수 있으니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행 추천드립니다!!

- 신도 -

- 시도 -

- 모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