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신도 섬 여행 2편] 하라보라 카페 & 세라믹스튜디오

by 아임그류튜 2024. 3. 30.
반응형

1편에 이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미 찾아보기도 했고 전기스쿠터 빌릴 때 순간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그 카페... 가려는데요... 하니깐 바로 알려주신

 하라보라 카페!!

굴뚝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도착했고 카페 자체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

뒤쪽에 세라믹 스튜디오가 있었습니다!

한쪽에 보면 다양한 작품들이 전식되어있습니다!!

한 켠에는 트램펄린도 있습니다!! 저는 퐁퐁이라고 불렀는데

방방... 등...^^ 지역마다 이름이 다양하죠 ㅎㅎ

좀 더 낮에왔으면 앉고 싶었던 외부 자리!!

바깥을 한참 구경하고 안으로 들어왓는데 입구부터 눈이 즐거웠습니다 ㅎㅎ

털로 짠 다양한 인형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자리는 안쪽에 작은 방 사이즈로 2개 정도 됩니다!!

해당 공간에도 다양한 뜨개질 작품들이 많습니다!!

 

자리 바로 옆에도 멀리서는 몰랐는데 보니깐 다 뜨개질로 만드신 작품입니다...

진짜 손재주가 엄청나신 것 같아요...!!

특별한 뷰는 아니지만 바깥을 보며 여유롭게 커피를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구경하고 자리 잡느라 한 세월 ㅎㅎ 이제 주문하러 갑니다!!

하라보라(HARABORA) 카페의 시그니처!!

시나몬 굴뚝빵!!!

조금 늦게 가서 그런가 1~2인은 없고, 3~4인만 남아있었습니다 ㅎㅎ

남기면 포장해가기로 하고 주문!

주문한 굴뚝빵!!! 치즈가 올라간 크림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빵 자체가 너무 쫄깃합니다... 진짜 너무 쫄깃해요...ㅠㅠ

둘이 배부른 상태로 가서... 포장해야지 했었습니다..

분명히... 먹기 전까진.

정신 차리니깐 다 먹었네요^^

신도 들어가서 여기 안들리면 안됩니다 ㅠㅠ

꼭 들려서 굴뚝빵 먹고 가세요!!!!!

https://naver.me/5kLXSjAY

 

하라보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4 · 블로그리뷰 18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