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누구나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기!! "유독"

by 아임그류튜 2024. 4. 8.
반응형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유튜브 프리미엄...

광고를 한 번 안보기 시작하고.. 백그라운드 실행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ㅠㅠ

 

8,690원을 내던 저도 결국... 요금제 상승 통보를 받았습니다 ㅠㅠㅠ

그러던 중 많이 보던 광고! U+ 사용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유독 서비스!

 

광고를 보고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우회를 하는 방법도 많이 돌지만... 정식으로 편하게 하기 위해서 이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위 페이지 링크입니다!

https://m.lguplus.com/ujam/29

 

유플러스 ' 유익하닷 Vol.19 유독이 유독 좋은 이유' < 유플러스 유잼 | LG U+

통신 꿀팁이 가득한 유잼! 유잼의 ' 유익하닷 Vol.19 유독이 유독 좋은 이유' 콘텐츠에서 재미와 혜택을 한 번에! LG U+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www.lguplus.com

 

먼저 유튜브 프리미엄과 디즈니 플러스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다음 원하는 라이프 상품을 선택합니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이나 올리브영, 파리바게트를 많이 선택하실 것 같네요 ㅎㅎ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2개를 선택하고 구독을 결제를 진행해줍니다!!ㅎㅎ

 

LG U+ 통신사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상품을 구독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유튜브 프리미엄 월정액에서 '제휴사 이동' 메뉴를 통하여 구글 아이디를 연동해줍니다!!

또 좋은 점은 라이프 상품을 월마다 변경할 수 있어서 올리브영을 안갈 것 같으면,

파리바게트나 베스킨라빈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ㅎㅎ

쿠폰함에서 '사용하러 가기'를 통해 쿠폰 번호를 올리브영 앱에서 입력해줍니다!

CJ ONE 앱에서 기프트 카드를 등록할 수 있고 등록이 완료되면 2,000원이 충전되어 있습니다!

 

 

다들 어차피 이용하는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면 저렴하게 이용하세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