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제주도!

[24년 5월 제주여행 1편] 최고의 브런치 맛집 '당당'

by 아임그류튜 2024. 5. 10.
반응형

24년 5월 제주여행 후기를 남깁니다.

제주도는 자주가고 싶은 마음에 카테고리도 별도로 뺐습니다 ㅎㅎ

비바람이 시작된 하루였습니다....ㅎㅎ

하지만 맛있는 건 포기할 수 없죠!!!

 

푸드트럭하실 때 방문해보고 가게를 오픈하셔서 계속 마음 속에 간직하던 맛집!!

당당! 입니다!! ㅎㅎ

가게입구부터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비바람이 불어서 들어가기 바빴지만 앞에서 사진 찍어도 너무 예쁠 거 같아요!!

입구에서 일단 선주문/결제 하시고 자리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여러 명이서 여행을 가면 재미있어서 좋은데 또 하나의 장점..!!!

맛있는 걸 종류 별로 주문이 가능하죠!

저희는 당당수플레, 파스타 3개 모두, 감자스프&브리오슈크로와상, 오믈렛 샌드위치!

6개나 시켰습니다 ㅎㅎㅎ

가게를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이 곳은 화장실 입구였지만... 여기도 예뻐서...찍어봤습니다ㅎㅎ

벽이 조금 날카로우니 조심하세요!

오믈렛 샌드위치! 계란이 너무 부드럽습니다...ㅠㅠㅠㅠ

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스프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ㅠㅠㅠ

파스타는 생면을 사용하셔서 색다른 식감입니다!

뇨끼!! 전에 먹어본 뇨끼와 또 다른 식감이라 색다르고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파스타까지 모든 메뉴가 완벽. 그자체.

제일 마지막으로 나온 당당 수플레!!!!

케이크 너무 부드럽고... 잼도 아이스크림도.. 구운 바나나도... 다 맛있어요......

케이크 위에 살구가 올라가는데 계란후라이처럼 보여서 재밌고 맛있네요 ㅎㅎ

여행자가 중학생부터 32살의 직장인까지 있었는데

모두가 감탄을 하면서 먹은... 진짜 대박 맛집입니다!! ㅎㅎ

 

제주에서 브런치?!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꼭 가보세요...!!!!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ㅠㅠㅠ

 

https://naver.me/FKKxxNeY

 

당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31 · 블로그리뷰 99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