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제주도!

[24년 5월 제주여행 5편] 하루의 피로를 풀어준 '국수바다 서귀포본점'

by 아임그류튜 2024. 5. 13.
반응형

비 오는 제주의 여행은 색다른 재미도 있지만 쉽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피로는 역시 맛있는걸로 푸는거죠!

고기국수를 먹으로 '국수바다 서귀포본점'으로!!

 

가게도 크고 주차공간도 뒷 편에 크게 있어서 아주 넉넉합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였으면 이걸 시키고 싶었찌만 ㅠㅠ

맛있는 걸 너무 많이 먹어서...ㅎㅎ 간단하게만 시켜봤습니다!

주문은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고 셀프바로 와서 김치를 조금 더 가져갑니다!

깍두기가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먼저, 기본 고기국수!!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고기도 많이 올라가요!!ㅎㅎ

국물이 너무 깔끔해서 국물까지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

비빔국수...!! 약간 쫄면의 느낌도 나지만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고기국수도 너무 맛있었지만 전 이게 조금 더 좋았습니다!!

고사리육개장 국수!!

제주도하면 고사리육개장인데 아직 안먹어서 아쉬웠는데 대신 먹어봤습니다! ㅎㅎ

고사리육개장과 맛은 거의 비슷하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도 주시기는 했는데... 양은 정말 적어요...ㅎㅎ 대신 국수는 많습니다!!

밥 더 추가해서 먹으면 면도 먹고 밥도 먹고 일석이조네요 ㅎㅎ

마지막 보쌈!! 고기가 진짜 큽니다!!!!ㅋㅋㅋㅋ

양배추도 너무 신선해서 양배추에 마늘과 같이 올려서 먹으니깐

순식간에 사라져 버린 보쌈ㅠㅠㅠ

 

비바람이 치는 제주를 다니느라 쉽지만은 않았지만

맛있는 국수로 하루의 피로를 싹 내릴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https://naver.me/FlJxYVsn

 

국수바다 서귀포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54 · 블로그리뷰 2,79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