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제주도!

[24년 5월 제주여행 8편] 눈이 휘둥그레지는! 우동 맛집 '우도로93'

by 아임그류튜 2024. 5. 17.
반응형

우도 우동 맛집!!

다들 먹으면서 눈이 휘둥그레지고 감탄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우도로93의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새우 토마토 우동, 새우 샐러드 우동, 새우 튀김!

우동 맛집이라 소개했는데 새우 맛집 같네요 ㅎㅎ

우도로 93이 무슨 의미인가... 했더니 가게 주소였습니다^^

정직한? 가게 이름이네요 ㅎㅎ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요리는 간단합니다!

토마토 우동 or 샐러드 우동 / 땅콩 새우튀김 or 코코넛 새우튀김

우도로93은 사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조금 늦어도 양해해 주세요 ㅎㅎ

맛을 보는 순간 모든 것이 이해되실 겁니다!!!

솔직히 시키면서도 계속 의문이었습니다..

토마토 우동...?! 무슨 맛일까...?!

국물 한 번 맛보는 순간 딱 한 마디가 나옵니다.

와.....

토마토 우동으로 국물의 맛을 느꼈다면..

샐러드 우동 한 입으로 깔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샐러드 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번갈아 가면서 순식간에 끝내버렸습니다..

우동면의 삶아진 정도도 완벽했고... 같이 나온 감자샐러드도 너무 맛있습니다.

 

솔직히 평소에 우동을 즐겨먹지는 않아서 큰 기대 안했지만..

우도를 또 가게 되면.. 다른 곳도 가보고 싶지만 이 곳을 못 지나칠 것 같습니다..

 

처음 봤던 곳은 즐겨보는 개그 유튜버 '보물섬'님들 영상에 나온 걸 봤었습니다.

영상으로 사장님을 보고 가서 그런가 괜히 반갑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오자마자 빠르게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는 새우튀김 ㅠㅠ

진짜 바삭거리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튀김도 그렇도 우동에 들어간 새우들도 엄청 크고 맛있습니다!!

 

우도에 가보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https://naver.me/FEJdoGT9

 

우도로93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7 · 블로그리뷰 12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