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제주도!

[24년 5월 제주여행 10편(끝!)] 제주하면 흑돼지, 흑돼지하면 제주! '육도담'

by 아임그류튜 2024. 5. 18.
반응형

드디어 제주 여행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제주도를 왔는데 흑돼지를 먹어야죠!

제주시청 근처 구워주시는 맛집 '육도담'입니다!

숙성된 돼지고기와 직원분들이 적절한 굽기로 구워주신다는 안내문구?입니다 ㅎㅎ

메뉴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먼저 뼈가브리와 꽃목살을 주문했습니다!!

숙성되는 고기들입니다... 고기가 좋은게 느껴집니다!!

역시 맛집인가요!? 다양한 유명인사들의 사인이 있네요 ㅎㅎ

고기 맛있게 먹는 팁을 정독?하며 고기를 기다립니다!

갈치속젓, 저염명란젓, 와사비 등 기본 찬과 김치찌개가 나옵니다!

백김치도 구워주시는 데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뼈가브리 크기보세요... 엄청납니다... 목살도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ㅠㅠ 다시 제주로 날라가고 싶네요 ㅜ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셨습니다...!!

진짜 고기 너무 잘구워주시는거 아닌가요!?

완벽한 굽기로 구워주십니다...

추가로 시킨 뼈삼겹입니다!!

사진으로 충분히 보이시겠지만 고기의 퀄리티 장담합니다!!

꼭 흑돼지 먹으러 가보세요!!

마무리는 껍대기!!!

https://naver.me/GZAjhk7f

 

육도담 제주시청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5 · 블로그리뷰 609

m.place.naver.com

긴 말 필요없습니다! 사진으로 충분히 전달되었을 겁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