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공원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는 동탄 장지동 카페 '카페,장지천3길'

by 아임그류튜 2024. 5. 22.
반응형

여유롭게 평일 점심에 쉬는 날이었습니다 ㅎㅎ

대로에서 매 번 볼 때마다 가보고 싶었던 카페!

카페, 장지천3길

땡겨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고 케이지 및 유모차 있으면 애견동반도 가능합니다~~

디저트들이 맛있어 보이는 게 많습니다!

다음에는 잠봉뵈르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스콘도 있고 크레이프 티라미수도 맛있어보입니다....ㅠㅠ

밥 안먹고 한 번 와야겠는데요...?!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 있습니다.

입구에는 포토존도 있네요 ㅎㅎ

깔끔한 주방도 오픈되어 있습니다 ㅎㅎ 

장지천 공원을 바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커피랑 차도 맛있네요 ㅎㅎ 

다음에는 디저트 먹어보고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ㅎㅎ

https://naver.me/51QsSfkL

 

카페 장지천3길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1 · 블로그리뷰 15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