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대전 소제동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베르데'

by 아임그류튜 2024. 6. 15.
반응형

밥 먹으러 가다가 발견한 카페!!

처음에는 카페인줄 몰르고 정원을 잘꾸며놓으신 건가...? 했는데 카페더라구요ㅎㅎ

여기가 카페 입구입니다!!!ㅎㅎ

카페 내부에는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외부에도 테라스 좌석과 바깥에 텐트처럼 야외좌석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오픈형 주방으로 주방은 크지는 않지만, 청결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주방은 작지만 그래도 음료는 다양합니다!!ㅎㅎ

아아 맛집!!! 커피가 맛있다는건 다른 음료도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https://naver.me/xR09k4Hs

 

카페베르데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 · 블로그리뷰 63

m.place.naver.com

 

근처 맛집 추천!

2024.06.14 - [추천 장소!/맛집!] -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텐동, 간판없는 맛집 대전 소제동 '하쿠쯔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텐동, 간판없는 맛집 대전 소제동 '하쿠쯔무'

저번에도 도전하고 그 전에도 도전했지만 웨이팅으로 실패한...꼭 가보고 싶었던 소제동 텐동 맛집!!!!간판이 없는 하쿠쯔무!!드디어 성공했습니다!!!간판이 없으니 지나치지 말고 잘 확인해주세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