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펜션~

[태안 펜션] 오션뷰! 펜션에서 걸어서 바다로! 태안더클래식스파펜션

by 아임그류튜 2024. 6. 22.
반응형

도착하자마자 앞에를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뒤에서 본 펜션 전경 먼저 보여드립니다~~

숙소에 도착하니 웰컴드링크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ㅎㅎ

주방전경!

붙어있는 거실..?!

침실도 깔끔하네요 ㅎㅎ

청결이 중요한 화장실이 너무 깔끔합니다!!

숙소에서 베란다로 나가면 실내바베큐가 가능한 테라스가 나옵니다!!

테라스에서 살짝 고개만 빼도 바다가 보이구요 ㅎㅎ 

아까 못찍은..^^ 입구 주차장입니다!! 주차는 충분히 넉넉하게 가능합니다!

펜션을 통해서 바로 바다로 나가볼 수도 있습니다!!!!

다시 들어오는 펜션에 수돗가가 있으니 맘껏 즐기다 오셔도 됩니다 ㅎㅎ

펜션에 호미과 바구니도 있으니 물이 빠졌을 때는 조개캐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바베큐!! 일단 타이거새우과 백합의 조합!

늦게 대충찍어 비주얼은... 좋지 못하지만 소시지와 삼겹살까지 완벽 마무리!

편의점이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맥주도 조금 더 사고 폭죽까지 사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펜션 입구 뷰입니다^^

바닷가에서 폭죽놀이 하고 빠르게 복귀!

폭죽 쓰레기는 잘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태안더클래식스파펜션 후기

장점: 바다 바로 앞!(객실에 따라 오션뷰), 가성비 굿, 개별바베큐(객실마다 상이), 친절한 사장님^^

단점: 어쩔수 없는 건물의 세월(그래도 엄청 깔끔합니다!!)

 

단점에 어쩔 수 없는 건물의 세월을 썼지만 더럽거나 하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된 느낌이었습니다!!

네이버 평점이 괜히 4.89점이 아닙니다^^

 

주변에 편의점도 많아서 좋습니다!!

https://naver.me/51YnBXbo

 

태안더클래식스파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42 · 블로그리뷰 37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