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강문해변 카페] 커피가 맛있는 해변 앞 카페! 허씨커피

by 아임그류튜 2024. 7. 24.
반응형

세인트존스호텔을 갔다가 근처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

바로 옆! 도보 가능한 허씨커피입니다!!

카페가 깔끔하고 주차가 편해서 골랐지만 커피 맛에 반해버린 곳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자리는 엄청 넉넉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08:50분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가게 1층입니다!

주방은 매우 깔끔합니다 ㅎㅎ

디저트도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크레이프를 먹고싶었는데 다이어트로 다음 기회에...ㅠㅠ

얼죽아지만 허씨커피 시그니처 안 먹어볼 수 없죠!

그리고 얼죽아로써 이탈리아식 아이스 아메리카노...? 놓칠 수 없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 야외 테라스입니다 ㅎㅎ

옥상 루프탑도 있으니 이용수칙은 꼭 확인해주세요 ㅎㅎ

루프탑의 오두막 전경입니다 ㅎㅎ

커피가 나왔습니다!! 

허씨커피는 크림이 너무 맛있고 안에 에스프레소가 맛있습니다...

얼죽아인데 저거 먼저 먹어봤다가 순식간에 흡입했습니다...

 

다음으로 이탈리아식 아이스 아메리카노.. 거품이 너무 부드럽고

에스프레소를 얼음과 흔든 것이라서 일반 아메리카노와 말이 완전히 다릅니다!!!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지만 허씨커피와 이탈리아식 아메리카노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허씨커피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정말 꼭 허씨커피와 이탈리아식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셔보세요 ㅠㅠㅠ

https://naver.me/xnKnhZM6

 

허씨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1 · 블로그리뷰 62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