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자유 공부/주식

테슬라(Tesla)는 왜 멀어지는 것일까요..(9/11 10% 급등 ㅠㅠ)

by 아임그류튜 2023. 9. 12.
반응형

테슬라가 9/11 10% 넘게 급등하였습니다... 자꾸 멀어져갑니다... 오늘도 오르고 있네요 ㅠㅠㅠ

이전 글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테슬라를 좋아합니다.

뭐 거의 테슬람입니다...

 

근데 주식투자를 안했습니다... 올 초에 120달라 근처일때는 정말 너무 싸다!!! 했는데 그럼 샀어야하는데 안샀습니다...

11시면 자느라 안샀습니다....ㅠㅠㅠㅠㅠ

 

최근에 유튜브 숏츠를 보면 테슬라의 오토파일럿의 향상된 기능들이 엄청나게 나오고 있습니다.

알고리즘 탓으로 유독 많이 나오는 것도 있겠지만... 내용을 봐도 기능이 많이 향상된거 같습니다.

 

전 항상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는 곳에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반도체에 관심을 가질 때 반도체 주가는 올랐고, 모두가 AI에 관심을 가질 때 AI 관련 주가가 올랐습니다.

 

어제 10프로 상승은 모건스탠리에서 도조(Dojo) 슈퍼컴퓨터가 서비스 진출속도를 높여 테슬라의 시장가치를 거의 6천억 달러 급등시킬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며 급등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제는 진짜 사야지... 사야지만... 외치다가 너무 멀어졌네요..

지금이라도 사야할거같은데 10프로가 올라버리니 쉽지는 않네요ㅎㅎ

 

모건스탠리는 테슬라를 비중확대로 상향조정하였고 목표주가도 400달러까지 올렸다고 합니다.

테슬라 최고주가가 407달러정도 되는데 그 수치까지 올렸네요..

 

앞으로도 다른 주식도 알아보고 테슬라도 더 알아볼 것이 있으면 포스팅해보겠습니다...ㅎㅎ

 

다들 성공적인 투자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