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화성 봉담 정남 오산 대형 베이커리 카페(보통저수지, 융건릉)

by 아임그류튜 2023. 10. 9.
반응형

연휴 마지막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 겸 카페를 가기로 하고 안가본 곳을 찾아봤습니다.

동탄에서 오산을 거쳐 봉담가기 전에 있는 정남면!에 보통저수지 옆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찾았습니다!

융건릉과도 가까워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보통저수지에도 산책할 수 있는 둘레길이 있습니다 ㅎㅎ

도착했는데 엄청 큽니다... 1층은 주차장이고 옆에는 제2주차장이 있고 이중주차까지 해도 꽉차네요...

다양한 베이커리 및 파스타, 피자도 있으니 브런치 먹으러 와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

빵을 고르고 음료 주문은 2층에서만 가능합니다! ㅎㅎ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오면 자율포장대에서 물티슈, 빨대 등을 챙겨주시면 됩니다^^

3층에는 넓은 좌석이 있습니다. 와이파이는 층마다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이뻤던 보통저수지 뷰입니다~~ㅎㅎ

다음에는 가서 파스타 등등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https://naver.me/x8ligFGZ

 

마롱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47 · 블로그리뷰 72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