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

날씨가 쌀쌀해질 때 생각나는 들깨방앗간!!(봉담, 융건릉, 정남, 보통저수지, 화성, 오산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10. 22.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지는게 칼국수가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ㅎㅎ

예전에 한 번 가봤다가 맛과 가격에 반해버린 들깨칼국수!!!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정남, 오산, 봉담, 융건릉 근처에 있는 들깨방앗간!!

입구를 못찍어서 로드뷰로 대체합니다..!! 주차장이 좁지 않은데 차가 많아서 피크시간에는 주차가 쉽지 않습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들깨칼국수가 있습니다.(하절기용 들깨냉국수도 있습니다~)

추가메뉴로는 만두, 도토리묵, 수육추가가 있습니다~

도토리묵과 칼국수를 시켰고 금방 보리밥과 수육 먼저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

한편에서는 생생정보통 방송분이 모니터로 나오고 있습니다.

주방쪽에 효능도 나와있네요 ㅎㅎ

칼국수 집에서 중요한 김치!!! 겉절이가 나오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ㅠ

수육은 부족하지 않게 주시고요 ㅎㅎ 사이드로 시킨 도토리묵도 맛있네요 ㅎㅎ 

 

날씨가 쌀쌀한 계절 맛있는 들깨칼국수 드시고 융건릉 산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