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봉담, 융건릉 옛날과자(전병) 맛집 호미제과!(전병공장, 무인가게)

by 아임그류튜 2023. 11. 5.
반응형

봉담! 융건릉 근처 옛날과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호미제과' 주변에 아시는 분도 많더라구요!! ㅎㅎ

 

이게 공장에서 파는 거라 가는 길이 특이합니다!ㅎㅎ 일단 굴다리를 지나서~ 마을방면으로 올라가다보면

호미제과 표지판이 있습니다! 이때 잘 꺽으셔야해요! 각도가 확 꺽여서 안전하게 후진 한 번 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꺽어서 좀만 더 쭉~~ 오면 전병공장!! 호미제과 건물이 나옵니다 ㅎㅎ 저는 주말에 가서 공장은 닫은 상태였습니다.

 

주차하고 오른편에 보면 작은 컨테이너에 무인가게가 있습니다 ㅎㅎ 

 

안쪽에 종합 1.3kg 2.6kg 박스 그리고 한 종류만 있는 박스도 있습니다

 

한쪽에 종이가방도 있고 다른 사람을 위해 박스 1개당 종이가방 1개 가져가 달라고 붙여놓아주셨네요 ㅎㅎ

그리고 종류별로 박스가 모여있기는 한데 혹시 모르니 박스 구성을 확인하라는 주의문구가 함께 있습니다 ㅎㅎ

 

무인가게다 보니 결제수단은 현금과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한 경우는 붙여있는 종이에 이름, 전화번호, 수량을 적어줍니다

 

집에 아빠 가져다줘서 제대로 된 구성은 못찍었는데 가게에서 구성 확인하느라 열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생강전병, 김맛센베, 오란다! 가 한 박스에 들어가있습니다. 집에 가서 오란다만 하나 먹었었는데

옛날에 먹었던 딱딱한 오란다가 아니고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양도 1.3kg라 엄청 많은데 만오천원밖에 안해서 가성비까지 최고인 것 같네요 ㅎㅎ

 

https://naver.me/G6DfkD5J

 

호미제과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3 · 블로그리뷰 19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