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2동탄 산척동 구움계절(휘낭시에, 베이글, 빵,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8. 25.
반응형

오늘은 빵! 빵! 빵이 좋아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2동탄에는 하얀 풍차, 일리에콩브레 등 빵 맛집이 있습니다.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서 검색한 결과.. 휘낭시에와 베이글이 유명한 구움계절!, 소금빵이 유명한 조각달과자점 발견!

조각달과자점은 18시에 문을 닫기도 하고... 오늘은 휘낭시에와 베이글이 더 땡겨서 구움계절로 향했습니다!

 

구움계절도 20시면 마감이어서 퇴근 후 집에 도착한 뒤 후다닥 달려갔습니다. 역시 맛집은 일찍 닫네요 ㅠㅠ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14길 86-10 1층 101호 구움계절"

마감 직전 도착!!!

역시.. 맛집... 제가 구매하고 난 뒤라서 몇 개가 더있었긴 했었지만 위에 다양한 것들은 모두 매진이었습니다...ㅠㅠ

열심히 남은 휘낭시에를 종류별로 사고 맛있어보이는 베이글을 담았습니다..

나중에 꼭 먹고야 말겠다는 의지로 매진된 메뉴들을 찍어봤습니다.. 나무재질의 메뉴꽂이가 이쁘네요ㅎㅎ

우수영업점 인증서도 있네요!

귀여운 구움 캐릭터들도 있네요 ㅎㅎㅎ 

원산지도 국내산 및 영국, 프랑스, 미국 등등... ㅎㅎ

아래 내용처럼 수제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천연 발효 종을 사용하여 당일 생산! 판매!를 하십니다 ㅎㅎ

그리고 들어가서부터 나올 때까지 사장님의 친절함에 감동을 받을 정도로 친절하셨습니다...

 

저는 조금 사고 대부분이 선물이라 빵 구매 인증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

 

쓰고보니 사진이 없어서 뭔가 이상한데.. 지인 아니고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 입니다!!

홍보글이었다면 오히려 사진을 엄청 찍었을겁니다...

다음에는 꼭... 오픈 때 가서 다른 종류의 많은 빵을 많이 많이 사와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https://naver.me/56DVvzWy

 

구움계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