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2동탄 산척동 '목마르다' 가수 유미 카페(2동탄, 연예인, 커피맛집, 산척동)

by 아임그류튜 2023. 8. 25.
반응형

싱어게인을 보다가 유미 가수님이 나와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부르셨습니다.

처음에는 계속 누구지... 하다가 첫 소절이 나오는 순간 바로 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진짜 한 동안은 한 곡 반복으로 엄청 들었습니다 ㅠㅠㅠ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

 

그러다가 2년이 지나고... 어느 날 유미님이!! 2동탄에 카페를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카페 이름은 "목마르다"!! 주소는: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12길 18 1층 112호

유미님이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는 라이브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다음엔 꼭 그 시간에 가겠습니다 ㅠㅠ

 

차를 타고 가다보면 엄청 크게 현수막이 걸려있습니다 ㅎㅎㅎ 멀리서 봐도 위치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더니 박선주 가수님의 화환이 보이네요 ㅎㅎ

입구에는 입간판이 있고 "세계 최상위 10%의 스페셜티 원두"를 제공해주신다고 되어있네요!!

카페 들어가면 전경입니다 ㅎㅎ 좌석쪽에는 다른 분들이 많아서 초상권을 위해 찍지 못하였습니다...ㅎㅎ

노래를 부를 수 있게 세팅을 해두셨네요 ㅎㅎ 금발이신 분이 유미님이십니다~ 직접 주문받고 커피를 내려주십니다 ㅎㅎ

바로 움직여야 해서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ㅠㅠ 유미님이 커피주시면서 "왜 먹고가지 그냥 가여~"라고 하시네요

다음에는 꼭 안에서 먹으면서 유미님의 라이브를 듣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커피 진짜... 거짓말 안하고 맛있어요... 나름 커피맛 까다로운 편인데... 맛있어요!!!!!!!!!

커피때문이라도 다음에 또 가야겠습니다!!

 

맛있는 커피도 먹으면서 오랜만에 유미님 노래에 푹 빠져있습니다ㅎㅎㅎ

티비에는 복면가왕 스페셜을 틀어놓고, 노트북에는 지금 하시는 카페 라이브 방송을 켜놓았습니다 ㅎㅎ

유튜브 "유미스타YOUMESTAR" 라이브 방송 캡쳐본

하... 맥주만 안먹었어도 지금 바로 다시 카페로 가는데 맥주를 먹어버렸네요...

다음에 꼭......꼭...... 다시 가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

https://naver.me/xOm33m2a

 

목마르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6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