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펄스맥 화성남양점!! 브런치 맛집! (테라스 애견 동반 가능! 실내 불가ㅠㅠ)

by 아임그류튜 2023. 12. 13.
반응형

오늘은 우유와 브런치 카페 데이트를 한 날입니다!!! ㅎㅎ 날씨도 겨울같지 않고 따뜻해서 좋았네요!!

펄스맥 화성남양!!! 애견동반으로 알고 갔는데 야외테라스만 가능하네요 ㅠㅠ 실내는 불가합니다!!

 

그래서 실내는 안된다고 하셔서 후다닥 야외로 나가느라 실내 사진이랑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ㅠ

실내도 너무 이뻤습니다!! 메뉴판은 포털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용.....ㅠㅠ

 

이 쪽이 하천쪽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이 아래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ㅎㅎ

실내가 궁금한 우리 우유... 주문을 하고 지루하지 않게 산책을 잠시 시켜줬습니다!!

바로 앞에 하천 공원이라서 산책시키기 좋네요!!ㅎㅎ

먼저 나온 스프입니다!! 우유가 입맛을 다시지만 우유야 너는 먹을 수 없어 ㅠㅠㅠ

우유가 에헴!! 하고 있네요... 간식으로 달래줬습니다^^

막내 언니가 만들어준 고구마 말랭이 주자마자 잠시 스프먹고 나니 흔적도 없이 다 먹은 우리 우유...ㅎㅎ

주문한 퀘사디아와 토스트입니다!!! 진짜.... 원래 서울을 가려다가 서울 일정이 취소되어 남양으로 온 건데..

가격은 서울 반 값!!! 맛은 진짜 훨씬 맛있습니다...!!!ㅠㅠㅠ

자주 와서 다른 것도 먹어 봐야겠어요... 대박 맛집을 찾아버렸습니다...!!

마지막은 마치 자신의 음식마냥 앉아있는 우리 우유♡의 귀여운(근엄한?)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ㅎㅎ

 

화성남양에서 브런치를 먹고싶으실 때는 펄스맥!!!으로 오세요!! 정말 맛 보장합니다!!

 

https://naver.me/5U1UFJ2f

 

펄스맥 화성남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3 · 블로그리뷰 61

m.place.naver.com

 

 

↓ 우리 귀여운 우유 더 보고 가세요 ㅎㅎ↓

2023.09.05 - [우유♥] - 우유(밀크)를 소개합니다🤍

 

우유(밀크)를 소개합니다🤍

🐶우유(비숑프리제) ✔️태어난 날: 22년 9월 12일 ✔️가족: 엄마+아빠+1번언니+2번언니+3번언니+밀크(막내딸) ✔️특징: -귀가 큼(날아감 주의⁉️) -미어켓 모드👀로 밖에 구경하기 -사고뭉치

gruttuisfree.tistory.com

2023.09.16 - [우유♥] - 우유(뽀시래기 시절..)

 

우유(뽀시래기 시절..)

잠만 자던 시절 ㅠㅠ 우유 인스타 놀러오세요~~! 지금은 이 모습이 아니라서 깜짝 놀랄꺼에요>_

gruttuisfree.tistory.com

2023.09.16 - [우유♥] - 슬플때 보는 영상(우유야 지못미🤣)

 

슬플때 보는 영상(우유야 지못미🤣)

❗️웃참주의❗️ 우리 우유 열심히 운동하는데 ㅎ 언니가 너무 웃었다ㅎ 우유한테 비밀로 할게요! 같이 웃어요🤣🤣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