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영종도 인천공항 을왕리 근처 대형카페 메이드림! 디저트 커피 맛집! 120년된 교회건물

by 아임그류튜 2023. 12. 30.
반응형

영종도 인천공항 근처 대형카페!!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120년된 교회건물을 꾸며서 지은 카페로 전시공간도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메이드림'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담지는 못했습니다...

먼저 돌빵(흑임자)과 흙빵(로투스)가 특이해서 눈에 확들어오네요..!!

요즘은 빵 꺼내는 문 여는 것도 자동문이네요....ㅎㅎ

붕크의 맛있는 절규입니다^^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딸기 누텔라 크룽지... 맛있는거 3개가 있어서 참지 못하고 구매하였습니다...

신기한 맥주도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딱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하루 10그릇 한정 라면  "서해바다가 땡기면"도 판매 중입니다!!

다른 브런치도 맛있어보입니다...!!

시그니처로는 "모히또 크림라떼, 모히또 커피, 블루 소다 에이드"가 존재합니다!

먼저 1층에 있는 "물과 하늘" 방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와...'소리가 바로 나옵니다..

계단도 역시 '와..'소리가 나는데 앞으로 계속 나오기 시작하여 생략하겠습니다^^

지하1층입니다.

마치 동굴처럼 되어 있는데 나무 뿌리가 땅에 심어져 있는 모습이네요 ㅎㅎ 

2층입니다.

공간이 조금 나뉘어져 있는데 돌다리를 조심히 지나가면 새로운 공간이 나옵니다.

동일하게 2층입니다. 3층에서 바라본 풍경이 훨씬 예뻐서 대체했습니다^^

썬베드 등 다양한 좌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3층입니다.

2층 풍경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돌, 흙빵은 마치 떡을 먹는 느낌이네요!!

모히또 크림 라떼는 새로운 맛이라 좋았네요 ㅎㅎ

4층은 황혼의 정원, 5층은 소망의 첨탑입니다 ㅎㅎ 

소망의 첨탑은 공간이 협소하여 서로서로 배려하면서 원활한 관람이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망에 첨탑에는 소원을 작성하여 소원나무에 걸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소망의 첨탑 상부입니다.. 진짜 이 카페는 감탄이 안나오는 곳이 없습니다!!!

카페 외부로 나와서 전시관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전시는 11:30 ~ 18:00까지만 관람 가능합니다.

먼저 2층을 보면 다양한 전시가 되어있어 다양한 분위기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낙화정원이 진짜... 사진 찍기 최고입니다..!!

아래부분이 거울로 되어있어서 겹치지 않게 잘 찍어주세요 ㅎㅎ

다시 1층으로 내려오면 "달과 별"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도 엄청난 사진 명소입니다...!!!

두 번째 전시관입니다! 이름은 보존된 정원이네요 ㅎㅎ

깔끔하게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 있네요 ㅎㅎ 한 쪽에 보면 귀여운 사슴 두 마리가 있습니다^^

 

사진을 조금 줄였는데도 40장이나 첨부했네요...

올리고 싶은 모든 사진을 올렸으면 5 ~ 60장 되었을 것 같네요..

 

영종도나 인천공항에 놀러오실 일 있으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은 10:00 ~ 21:30 입니다. (라스트오더 20:00) / 주차장은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ttps://naver.me/xYTNrixD

 

메이드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37 · 블로그리뷰 2,02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