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동탄호수공원 맛집 호주식월남쌈 ONE 후기!! (동탄, 오산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4. 1. 7.
반응형

오늘은 동탄호수공원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호주식월남쌈 ONE"입니다!

외부는 저녁에 찍어서 제대로 안나왔네요...ㅎㅎ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이쁘게 포토존이 꾸며져 있습니다!

안에 손님이 많아 전체적으로는 못 찍었지만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ONE 쌈이 주 메인 메뉴입니다. "2인 + 쌀국수 포함"을 주문하였습니다~

점심시간 1인 손님을 위한 덮밥이나 쌀국수도 있는데 덮밥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튀김류의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예약으로 운영되는 카프레제, 과카몰리, 슈바인학센 등도 있고 평일 오후는 대관도 가능하네요!!

주문을 먼저 하고 가게 한 켠에 있는 "맛있게 드시는 방법"을 한 번 읽어줍니다^^

탁자에 보니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영수증을 요청드렸습니다!

바로 어니언링 주문 받아주시고 나갈 때만 확인해달라고 하시네요ㅎㅎㅎ

메인메뉴인 월남쌈이 나왔습니다!!

다양한고 신선한 야채들이 너무 좋고 거기에 고기까지 얹어 식감까지 완벽합니다! 

소스도 4가지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따뜻한 물과 라이스페이퍼도 주시고 라이스페이퍼는 무료 추가 가능합니다!

먹고 있으니 영수증 리뷰이벤트인 어니언링이 나왔습니다! 가볍게 같이 먹기 좋네요 ㅎㅎ

열심히 월남쌈을 먹고 있다보면 후식 쌀국수가 나옵니다.

혹시 바로 드시고 싶은 분은 미리 말씀해주셔야 할 듯 하네요 ㅎㅎ

 

깔끔하고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을때 찾기 딱 좋습니다!

월남쌈 집이다보니 야채의 신선도가 제일 중요한데 만점입니다^^

 

소스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네요!

바로 옆쪽에 제가 좋아하는 회전초밥, 빵집 포스팅도 구경해보시고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동탄호수공원 오회초(회전초밥 맛집) 방문 후기 ↓

2023.09.05 - [추천 장소!] - [동탄호수공원 맛집] 오회초🍣 동탄호수점(내돈내산)

 

[동탄호수공원 맛집] 오회초🍣 동탄호수점(내돈내산)

지난 주말에 초밥 맛집 오회초 동탄호수점에 다녀왔습니다!!♥ 정신줄 놓고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https://naver.me/xejngbFe 오회초 동탄호수공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4 · 블로그

gruttuisfree.tistory.com

 

↓ 동탄호수공원 조각달과자점(소금빵 맛집) 방문 후기 

2023.09.26 - [추천 장소!] - 2동탄 소금빵 맛집 조각달과자점(소금빵 맛집, 휘낭시에 맛집, 인생빵, 동탄호수공원, 테이블링)

 

2동탄 소금빵 맛집 조각달과자점(소금빵 맛집, 휘낭시에 맛집, 인생빵, 동탄호수공원, 테이블링)

저번에 발견하고 너무 가고 싶었지만!!! 오후 6시면 닫아서 못갔던 조각달과자점에 왔습니다!! 가게 입구부터 이쁘게 잘되어있습니다 ㅎㅎ 조각달과자점 전경입니다 ㅎㅎ 귀여운 곰인형도 있고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