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복사꽃피는집 송산점 쭈치파 후기!! 화성 남양 송산 사강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4. 1. 8.
반응형

점심에 쭈꾸미 맛집을 향해 달렸습니다!! 바로 복사꽃피는집 송산점입니다!!

매장 앞에 주차할 공간은 매우 넓으니 주차걱정 없이 오시면 됩니다~~~ㅎㅎㅎ

여기가 패밀리레스토랑인가..하는 실내입니다 ㅎㅎ

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는 기계들이 예쁜 인테리어와 함께 맞이해줍니다!

메뉴판입니다!! 쭈꾸미볶음 외에도 쭈치파!, 등갈비, 해물왕소갈비찜 등이 있습니다!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온 쭈치파!!! 바로 2인 Set 주문하였습니다!!

2인이상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피자와 샐러드, 묵사발, 커피(입구 기계)가 추가로 나옵니다!!!

매운걸 못 먹는 아이들을 위해서 치즈돈까스, 어린이스파게티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메뉴 소개도 예쁘게 되어있네요 ㅎㅎㅎ

메뉴 주문 전 기본 찬과 2인 이상 주문시 나오는 샐러드, 묵사발이 제공됩니다 ㅎㅎ

기대 반 걱정 반의 쭈치파!!! 처음 서빙 나올 때는 면이 옆에 따로 있는데 바로 섞어 주십니다!!!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좀만 인덕션의 열을 올린뒤 치즈가 녹으면 끈다음에 바로 먹으면 됩니다!!

 

쭈꾸미와 치즈는 누구나 아는 맛있는 맛이죠!! 근데 거기에 파스타?!!?

도전!을 외치며 시켰는데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파스타면에 생각보다 쭈꾸미 소스가 잘 녹아듭니다!!

그리고 거기에 치즈까지 얹어서 먹으면... 진짜 최고입니다 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 피자 사진을 못찍었는데 피자도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전문 맛집블로거도 아니고 카테고리 이름처럼 추천장소다 보니 정말 만족한 맛집만 추천합니다!!!

 

남양송산 맛집 쭈꾸미 맛집 복사꽃피는집!!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