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평택 비전동 회전초밥 맛집! "스시 다이와 회전초밥"

by 아임그류튜 2024. 2. 27.
반응형

평택 비전동 회전초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진짜 최고의 회전초밥집이었습니다...

꼭 가보세요!! 절대 후회하시지 않으실 겁니다...

내부가 꽉차있었습니다.... 그래도 회전률이 느리지 않아서 금방 자리가 납니다!!ㅎㅎ

가게 우측에는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ㅎㅎ

균일가 1,990원은 일반 접시 기준이고 목판 접시는 개당 3,000원으로

2개가 올라가있으면 6,000원, 4개가 올라가 있으면 12,000원입니다...!!

일반접시 초밥도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접시로도 장어, 육회, 구운 육회, 계란새우, 간장새우 등 맛있는게 많습니다!!

목판접시에 진짜 맛있는게 많지만 초밥이 4개씩 올라간게 많아서 배불러서 많이는 못 가져왔네요 ㅠㅠ

참치는 진짜 참치 전문점수준으로 맛있습니다...

장어도 맛있고..

구운육회랑.. 그냥 육회는... 몇 접시나 먹었나 모르겠네요...

새우도 너무 맛있습니다...

 

목판접시가 가격을 조금 차지하며 일반접시도 저렴한데 너무너무 맛있다보니

많이 먹게되어 21접시나 먹었네요...ㅎㅎㅎ

 

진짜 꼭!!! 한 번 먹으러 가보세요 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https://naver.me/5G5vpzWF

 

스시다이와 회전초밥 평택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5 · 블로그리뷰 154

m.place.naver.com

 

 

근처 맛집 추천!!!

2024.02.27 - [추천 장소!] - 평택 대형카페 '카페 토지' / 평택지제역, 칠괴동, 비전동

 

평택 대형카페 '카페 토지' / 평택지제역, 칠괴동, 비전동

평택에 2월에 새로 생긴 카페인 토지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감탄이 나옵니다.. 입구까지 걸어가는 길이 포토존이네요 ㅎㅎ 시그니쳐 음료는 토지쑥페너, 토라미슈페너, 토지아포가포가 있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