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평택 대형카페 '카페 토지' / 평택지제역, 칠괴동, 비전동

by 아임그류튜 2024. 2. 27.
반응형

평택에 2월에 새로 생긴 카페인 토지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감탄이 나옵니다.. 입구까지 걸어가는 길이 포토존이네요 ㅎㅎ

시그니쳐 음료는 토지쑥페너, 토라미슈페너, 토지아포가포가 있습니다.

쑥페너 외 2개를 시켜보았습니다.

내부도 자리도 많고 각 공간별 분위기가 다릅니다!

안쪽에서 보이는 외부에 나무도 너무 예쁘네요 ㅎㅎ

화장실 가려고 2층에 갔다가 또 감탄했습니다...ㅠㅠㅠㅠ

나온 음료도 너무 맛있고 예쁘네요...!!

외부에도 길이 있어서 나왔는데 안에서 봤던 나무를 바라보며 찍는 사진이 진짜 최고입니다....

카페 분위기와 음료에 감탄하며 즐기다가 저녁에서야 나왔는데 또 다른 느낌의 포토존....

 

원래 베이커리도 맛있다고 하는데, 이 날은 손님이 많아서 이미 매진 상태였습니다 ㅠㅠㅠ

다음에는 베이커리와 브런치도 먹으러 재방문 예정입니다!!!ㅎㅎ

 

https://naver.me/FgSyhUay

 

토지 베이커리&브런치 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 · 블로그리뷰 160

m.place.naver.com

 

 

근처 맛집 추천!!!

2024.02.27 - [추천 장소!] - 평택 비전동 회전초밥 맛집! "스시 다이와 회전초밥"

 

평택 비전동 회전초밥 맛집! "스시 다이와 회전초밥"

평택 비전동 회전초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진짜 최고의 회전초밥집이었습니다... 꼭 가보세요!! 절대 후회하시지 않으실 겁니다... 내부가 꽉차있었습니다.... 그래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