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동탄 일식 돈까스 맛집!!! 카츠코우 동탄점!

by 아임그류튜 2024. 4. 19.
반응형

1동탄과 2동탄을 잇는 영천지하차도 바로 옆 맛집! 카츠코우 동탄점에 다녀왔습니다!

일식 돈까스 및 카츠산도와 아부라소바, 우동이 맛있는 집입니다 ㅎㅎ

아부라 소바는 마제소바와 비슷합니다!

 

입구부터 깔끔한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ㅎㅎ

내부도 너무 깔끔합니다. 분위기부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대표 메뉴는 돈카츠와 우동입니다!! ㅎㅎ

우동은 매진이 되어 대신 시킨 나온 아부라소바!!

마제소바와 맛이 비슷하며 고추기름을 한 바퀴 둘러서 먹다가

다시다 소스를 한 바퀴 둘러서 또 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밥도 조금 주신다고 하니 남은 소스와 슥슥 비벼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로스카츠는 한돈을 120시간 숙성시켰다고 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소스도 좋고 저는 와사비와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가츠산도!! 두 말 필요없습니다!!

특제소스 듬뿍 찍어서 드시면 꿀맛입니다^~^ㅎㅎ

https://naver.me/Ix7I0Jth

 

카츠코우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3 · 블로그리뷰 33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