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화성 봉담 세교 근처 맛집! 융건릉 맛집! 칼국수와 보리밥이 맛있는 황도면옥!

by 아임그류튜 2024. 5. 3.
반응형

요즘같은 날씨에 나들이하기 너무 좋은 장소!! 화성 융건릉에 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잘 먹어야 잘 걷죠 ㅎㅎ

 

융건릉 매표소 바로 앞에 길만 건너면 크게 있습니다 ㅎㅎ

황도면옥!!

칼국수와 보리밥이 맛있고 막걸리가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내부는 깔끔하게 테이블석과, 좌식자리가 있습니다ㅎㅎ

칼국수는 10,000원입니다.

요즘 점심식사 물가를 생각하면 보리밥도 나오고 하는데 싼 편입니다.

 

김치는 직접 담으셔서 그런가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보리밥과 막걸리 코너입니다!! ㅎㅎ

1인 1식을 주문한 경우만 사용 가능합니다!

큰 밥통에 진짜 보리밥이 한가득 있습니다 ㅎㅎ

옆에 있는 무생채와 고추장 그리고 참기름을 싸-악 두르면 진짜 최고입니다 ㅠㅠ

김치와 다대기도 챙깁니다!

차만 아니었으면 진짜... ㅠㅠㅠ 막걸리 많이 먹었을텐데 아쉽습니다 ㅠㅠ

오래된 맛집이다 보니 벽면에 옛날 신문 스크랩 액자들이 많았습니다 ㅎㅎㅎ

진짜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지만...

2인분을 시켰는데 칼국수도 거의 3명 먹을만큼 나옵니다...ㅎㅎ

그리고 안에를 뒤적뒤적하니깐 바지락이 진짜 끝도 없이 나옵니다...ㅎㅎ

배터지게 다먹었습니다...ㅎㅎ

 

다먹고 나오는 길에 보니 한쪽에서 보리밥을 불리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뭔가 더 믿음이 가고 또 오고 싶어지는 가게였습니다!!ㅎㅎ

 

융건릉 나들이 후기!

2024.05.03 - [추천 장소!/여행지~] - 화성 봉담 가족 나들이 추천 / 세계유산 조선왕릉 화성 융릉과건릉(융건릉)

 

화성 봉담 가족 나들이 추천 / 세계유산 조선왕릉 화성 융릉과건릉(융건릉)

근로자의 날에 휴식을 취했습니다 ㅎㅎ날이 너무 좋아서 산책할 곳이 없나~~ 하다가 찾았습니다! ㅎㅎ세계유산 조선왕릉인 융릉과 건릉입니다! 다들 화성에 릉이 있었나?! 하시는 분이 많겠지

gruttuisfree.tistory.com

 

 

융건릉 주변 다른 추천장소!!

2023.10.22 - [추천 장소!] - 날씨가 쌀쌀해질 때 생각나는 들깨방앗간!!(봉담, 융건릉, 정남, 보통저수지, 화성, 오산 맛집)

2023.10.09 - [추천 장소!/카페!] - 화성 봉담 정남 오산 대형 베이커리 카페(보통저수지, 융건릉)

2023.11.05 - [추천 장소!/맛집!] - 봉담, 융건릉 옛날과자(전병) 맛집 호미제과!(전병공장, 무인가게)

 

봉담, 융건릉 옛날과자(전병) 맛집 호미제과!(전병공장, 무인가게)

봉담! 융건릉 근처 옛날과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호미제과' 주변에 아시는 분도 많더라구요!! ㅎㅎ 이게 공장에서 파는 거라 가는 길이 특이합니다!ㅎㅎ 일단 굴다리를 지나서~ 마

gruttuisfree.tistory.com

 

화성 봉담 정남 오산 대형 베이커리 카페(보통저수지, 융건릉)

연휴 마지막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 겸 카페를 가기로 하고 안가본 곳을 찾아봤습니다. 동탄에서 오산을 거쳐 봉담가기 전에 있는 정남면!에 보통저수지 옆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찾

gruttuisfree.tistory.com

 

날씨가 쌀쌀해질 때 생각나는 들깨방앗간!!(봉담, 융건릉, 정남, 보통저수지, 화성, 오산 맛집)

날씨가 쌀쌀해지는게 칼국수가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ㅎㅎ 예전에 한 번 가봤다가 맛과 가격에 반해버린 들깨칼국수!!!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정남, 오산, 봉담, 융건릉 근처에 있는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