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이불빨래 동탄 호수공원 코인빨래방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동탄2송동점'

by 아임그류튜 2024. 5. 22.
반응형

제가 평소에도 세탁물 맡기러 오는 곳입니다!!

다른 세탁물은 다 집에서 하지만 신발이나 겨울 외투는 세탁소에 맡기는데요

어플로 완료 되었는지 등 안내받을 수 있어서 크린토피아를 주로 이용합니다!

 

오늘은 묵히고 묵히던.. 이불을 빨러 왔습니다!ㅎㅎ

평소에는 지금 셔터가 내려온 곳에 사장님이 계셔서 빨래를 맡기고는 합니다!

 

직장인 분들은 옆에 있는 '세탁물 맡기기, 찾기'가 가능한 함을 이용하셔도 편한게 이용 가능합니다!!

세탁기는 2개가 있습니다!

이불이 좀 많아서... 2개나 사용해야 하네요...

건조기는 특대형 1개, 대형 2개가 있습니다.

요즘 핫한 일체형도 있습니다!

하나의 기기에서 세탁과 건조가 모두 가능합니다!

옮기기 귀찮거나 시간이 애매하신 분들은 이 기기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실거 같네요!!

사용은 현금도 가능한고 키오스크도 가능합니다!!

일단 처음 오신 분은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가입을 완료하셨으면 서비스 이용하기를 눌러 휴대폰 번호 +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세탁하기와 건조하기가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누르시면 작동 중 제외, 문이 닫힌 기기만 사용가능으로 표기됩니다.

세탁기는 제가 이미 사용 중이라 건조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건조기는 표준건조만 있지만, 세탁기는 표준, 이불, 찌든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조기는 건조 시간 추가, 세탁기는 세탁, 헹굼, 탈수 추가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선불금 혹은 카드로 금액을 결제해주시면 끝!

자동으로 기기가 작동합니다!!

옆에 비닐백과 섬유유연제 자판기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동전을 넣고 뽑아주세요!

건조기용 섬유유연제+비닐백(대)에는 비닐팩과,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낱개로 1장!

아래 건조기용 섬유유연재는 1장을 뜯으면 낱개로 2장이 들어있습니다!!!

 

1장이라고 써두셔서 조금 헷갈리네요ㅠㅠ

특히 자취하시는 분들은 이불빨래 하기가 어려우실텐데 코인빨래방에서 편하게 세탁하세요!!

대기공간도 충분하고 와이파이도 있고, 요청하면 에어컨도 켜주셔서 아주 좋습니다^^

https://naver.me/GKovSv3A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동탄2송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