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카페!

[경주 황리단길 맛집(카페)] 베이글 심은 데 베이글 난다! '베이글 베이글러'

by 아임그류튜 2024. 5. 27.
반응형

경주 베이글 맛집!!

베이글 심은 데 베이글 난다!! '베이글 베이글러'

다녀왔습니다!!!

경주다 보니 가게가 전체적으로 한옥으로 되어있습니다!!

나무에 베이글들이 달려있습니다 ㅎㅎㅎ 

가게 입구에 굿즈들도 판매중이더라구여!

그릇이 제 스타일이었찌만 지금 집이 좁은 관계로 패스....

맛있어보이는 베이글이 많습니당...

에그마요...잠봉뵈르...페퍼로니...

원하는 베이글을 담아서 계산대로 가져가면 됩니다!!

음료는 아래 참조해주세요 ㅎㅎ 

정확히 못봤는데 사진찍는 기계가 있고 그게 메뉴판에 뜨는 거 같습니다!ㅎㅎ

베이글과 크림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소스?가 있습니당 ㅎㅎ

좌석은 꽤 넓은데 자리가 꽉차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늦었을 때 왔는데도 이 만큼 가득 차있었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나무에 걸린 뱅그르르르 돌는 귀여운 베이글 영상입니다^^

https://naver.me/5cA5aZjX

 

베이글 베이글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29 · 블로그리뷰 3,20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