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매장이 깔끔하고 양꼬치가 맛있는 장백양꼬치 오산시청점!

by 아임그류튜 2024. 9. 11.
반응형

양꼬치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ㅎㅎㅎ

오산시청쪽에 새로 생긴! 장백양꼬치를 가봤습니다!!

 

새로 생겨서 외관부터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이른 시간인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입니다~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조명도 밝고 천장도 하얀색이라 좋았어요!

역시 요즘 주문은 모두 키오스크네요 ㅎㅎ

저희는 양꼬치와 양갈비살! 그리고 온면까지!

세트메뉴도 있으니 여러 명이서 방문할 때는 세트메뉴도 좋을거 같아요!

 

기본 찬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양꼬치에 생맥주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서비스로 주신 숙주볶음입니다!!

이게 또 별미더라구요...ㅎㅎ 계속 손이 갑니다

고기를 좋아하다 보니 숯을 중요하게 보는데 좋아서 너무 만족이었습니다ㅎㅎ

왼쪽이 양꼬치고 오른쪽이 양갈비입니다!

양꼬치 집 가본 곳 중 손에 꼽을 정도로 고기가 큼지막 했습니다!

또 좋았던 점은 위에 버튼은 ON, OFF였고 아래 버튼으로 숯을 상하로 움직일 수 있었어요!

처음 구울때는 위로 쎈 것 같으면 아래로 내려서 고기가 딱 좋게 구울 수 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시킨 온면! 양이 꽤 많더라구요!! ㅎㅎ

칼칼해서 소주 드시는 분들이 시키면 술이 술술 들어갈거같아여요...ㅎㅎㅎ

위에 꼬치 놓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게 없으면 테이블에 여기저기 올려야하는데 말이에요 ㅠㅠ

 

고기도 맛있고 매장도 청결해서 좋았던 양꼬치 집이었습니다!!!

https://naver.me/GeUoFDTp

 

장백양꼬치 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