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제발 꼭 가보세요!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신사우 물갈비 동탄점!

by 아임그류튜 2024. 9. 11.
반응형

진짜 가보고 너무 놀랬습니다... 양에... 맛에...

다른 거 먹어보러 무조건 재방문합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사진 찍고 몇 분 안있다가 옆에 빈 테이블도 꽉차서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메인메뉴는 산더미 물갈비, 유괘한 불고기, 널린게 샤브! 입니다!

살더미 물갈비는 말 그대로 산더미마냥 쌓여있습니다!

유쾌한 불고기는 육회와 같이 있는 불고기 메뉴입니다!

널린게 샤브는 옆 테이블 보니깐 사진처럼 많은 고기가 널려있고 조금씩 넣어드시는 것 같아요!

점심에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소불고기도 있습니다!

일단 메인메뉴인 산더미 물갈비를 주문했습니다!

3명이 갔는데.. 사장님도 양이 많다고 2인만 하라고 하셔서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운 맛과 덜 매운 맛이 있는데 덜 매운 맛이 신라면정도라고 하셨어요!

 

찍어 먹을 수 있게 주신 장인데 이거 섞어 먹으니깐 엄청 맵더라구요...?

매운 맛은 진짜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이 시키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

양파절임, 오뎅볶음, 동치미까지!  기본 찬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ㅎㅎ

와... 양이 진짜 많습니다... 2인이니깐 부족하면 볶음밥 먹지 뭐~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ㅠㅠㅠ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더 여러 명이서 가야할 것 같아요...

처음에는 갈비를 잘라주십니다! 그리고 언제 먹으면 되는지 안내해주고 가십니다!

숨이 좀 죽은 상태인데... 그래도 많은 양이 보이시나요...ㅎㅎ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계란찜 주시는데 진짜... 옥수수와 마요소스가 올라간 계란찜... 미쳤습니다 ㅠㅠ

진짜 양에 놀라고 맛에 놀란 신사우 물갈비 동탄점!!

다음에는 다른 메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https://naver.me/xxA8DX83

 

신사우물갈비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84 · 블로그리뷰 53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