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사진 길어보이게 찍는법!!(폰 뒤집기, 발 하단 맞추기, 0.6배)

by 아임그류튜 2023. 9. 19.
반응형

안국역을 놀러갔다가 사진 길어보이고 이쁘게 찍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아닌거 같으면 잊어주세요 ㅎㅎ

 

기존에도 언젠가 유튜브에서 휴대폰을 뒤집고 몸을 뒤로 젖히면 길어보이게 찍을 수 있다고 봤었습니다!

 

항상 그래서 사진 찍을 때는 휴대폰을 뒤집고 몸을 뒤로 젖히면서 찍었습니다. 발 끝도 하단에 맞추고요 ㅎㅎ

결과도 항상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안국역 놀러가서 하나 더 발견했습니다!!

똑같이 휴대폰을 뒤집고 몸을 뒤로 젖혔는데 뭔가 아쉬웠던게 하늘이 이쁜데 다 나오지 않았습니다 

구름도 있지만 위에 파란하늘이 보이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어떻게 하면 파란 하늘을 보이면서 사람도 크게 작아지지 않게할가 고민하다가

배율을 0.6배로 조금 바꿔봤습니다 그랬더니!! 파란 하늘이 많이 보이며 좀 더 다가가서 사람도 더 길어보이게 나왔습니다!

확실히 위에 파란하늘도 더 나오고 더 길어보이게 나오네요!! ㅎㅎ

유튜브나 다른 블로그에 더 자세한 사진 잘찍는 방법, 길어보이게 찍는 방법 많지만

전 그냥 직접 찍으면서 터득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 소개해드렸습니다 ㅎㅎ

 

1. 휴대폰 뒤집기

2. 발 끝 하단에 맞추기

3. 배율 0.6배로 하기

 

더 자세하고 전문적인 방법을 원하시는 분은 다른 정보를 찾아주시고 아니면 제 방법을 따라해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