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자유 공부/부수입

재밌는 앱테크! 발로소득!(초대코드(PUFG45), 챌린지, 혜택, 구매)

by 아임그류튜 2023. 10. 6.
반응형

예전에 해봤다가 지금은 캐시워크 같은 앱테크를 잠금화면을 설정해야하는 불편함 등이 있어서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심심해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캐시워크를 재검색 해봤습니다.

 

항상 그런 류의 앱들은 평점이 좋지 않았는데 맨 위에 4.6점의 평점을 가진 "발로소득"을 발견했습니다.

써보고 불편하면 삭제할 마음으로 설치!!

카카오톡 로그인 및 필요한 정보 엑세스를 허용해줬습니다.

보면 다양한 챌린지들이 있고 인증을 하면 코인을 줍니다 ㅎㅎ

물 마시기, 지출 확인, 양치하기, 12시 전 기상 등 간단하고 재밌는 챌린지들이 있습니다.

일상지원금 1,000P로 바로 참여도 가능하고 카톡으로 공유하면 무료 참여도 가능합니다!!

단, 무료참여는 횟수 제한이 있고 일상지원금은 처음엔 3,000P밖에 없습니다ㅠㅠ

 

열심히 챌린지를 참여하면 혜택(랜덤)에 참여도 가능하고, 모은 코인으로 커피, 치킨 등도 구매 가능합니다!!

챌린지에는 물 마시기, 책 읽기, 공원 걷기 등 유익한 것들도 많으니

활동하면서 돈까지 버는 재밌는 앱테크 도전해보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코인 받기 제일 쉬운....! ㅎㅎㅎ 친구에게는 1,000P, 나에게는 2,000P가 들어오는 초대코드 입력!!

ㅎㅎㅎ 혹시 주변에 하는 분이 없으면 초대코드 입력 부탁드립니다...ㅎㅎ

친구분들이나 가족분들이 있으면 서로서로 해주시고 없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제 참여코드는 PUFG45 입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