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경기지역화폐(화성지역화폐) 삼성페이 등록하기! 비밀번호 오류 해결!!

by 아임그류튜 2023. 10. 25.
반응형

이제 경기지역화폐또 삼성페이가 등록이 되는데요!!

전에는 삼성페이가 등록이 안되서 카드가 없으면 좋은 혜택을 받지 못해서 항상 아쉬웠는데...ㅠㅠㅠ

드디어 실물카드가 없어도 사용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삼성페이 등록하려하니 비밀번호가 자꾸 틀리다고 해서 해결도 하고 등록도 하였습니다^^

 

그럼 등록방법 빠르게 사진으로 보여드릴테니 한 번만 보시고 따라하시면 금방 등록됩니다 ㅎㅎ

 

일단 삼성페이 앱을 켜서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결제 카드를 눌러주세요.

사진으로 찍어 카드 추가를 눌러주시고 지역화폐 뒷면을 스캔해주시면 각종 정보가 입력됩니다 ㅎㅎ

그리고 cvc번호, 비밀번호 앞 두자리를 입력하시고 잘 되시는 분은 끝!!!

하지만 전 비밀번호 맞는데 자꾸 오류라고 뜨네요 ㅠㅠ

 

사진만 찍어도 자동으로 지역화폐인 것으로 인지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지역화폐 앱으로 넘어왔습니다!! 세 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ㅎㅎ "내 정보"를 눌러주세요!!

그럼 비밀번호 변경이 있어서 눌러줍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기존과 동일하면 안되고 3자리가 연속되면 안됩니다. 저는 기존꺼를 쓰고 싶어서

한 번 임의번호로 변경하고 다시 기존 번호로 변경하니 원래 번호 그대로 쓸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다시 삼성페이 앱으로 넘어와서 cvc 번호와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하니 창이 넘어갑니다 ㅎㅎ

각종 약관에 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서명 입력하는 란이 나와서 서명을 해줍니다.

끝!! 그럼 이렇게 삼성페이에 화성지역화폐(경기지역화폐)가 등록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다들 혜택많은 지역화폐 삼성페이로도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