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고향사랑기부제 하는 방법! 세액공제 10만원과 답례품 받기!

by 아임그류튜 2023. 12. 27.
반응형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도 되고 지방재정 확충을 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연말이 되어 이제 마감이 몇 일 남지 않았으니 다들 서두르세요!!!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하면 고향사랑e음 페이지가 나오니 들어가줍니다.

12월 31일 23:30까지지만!! 대기 등으로 어려움이 있으니 빠른 기부를 해달라는 안내문도 있습니다!!

다시 페이지를 보면 현재 거주지 외에 모든 지자체에 기부가 가능합니다!!

기부할 지자체를 정하면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역시^^ 일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저는 간편인증 로그인으로 카카오톡 인증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간편인증을 하였지만 또 회원가입을 해야하네요^^ 좀만 더 진행해주세요ㅎㅎ

역시 인증은 무한 반복이죠..^^ 다시 본인인증 및 정보만 입력해주시면 가입이 끝납니다!!

그럼 다시 처음 페이지에서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ㅎㅎ

그럼 기부할 지자체를 확인하고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거주지를 확인하여 기부 가능여부를 확인합니다!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하고 싶지만... 통장사정이 좋지않아 세액공제가 100%가 되는 10만원을 기부하겠습니다.

기부금을 입력하고 답례품 제공여부를 선택합니다!

제공받지 않음을 하면 3만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으니 잘 선택해주세요ㅎㅎ

 

모두 선택하였으면 기부금 납부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이후 결재는 카드 및 계좌출금 모두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진행해줍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기부금 납부는 완료하였습니다!

기부는 완료되었고 바로 기부액이 안올라가서 마이페이지로 들어왔습니다.

그럼 기부내역만 있고 기부포인트가 없었는데... 기억은 안나는데 어떤 버튼을 눌렀더니 포인트가 들어왔습니다!

기부금은 자동으로 국세청 홈텍스로 전달되어 별도의 영수증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10만원은 기부하고! 전액 세액공제 받고! 답례품까지 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e음 기부제도에 다들 동참해주세요 ㅎㅎ

답례품몰 이미지!

직접 기부한 곳에 담례품을 받을 수 있으니 답례품 먼저 확인하고 기부하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