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해외여행!!

베트남 무이네 보케거리 미스터 크랩 2호점 후기!! / Boke Mr. Crab (Branch No.2)

by 아임그류튜 2024. 1. 2.
반응형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다짐하기 위해 떠난 힐링여행!!! 베트남 나트랑을 다녀왔습니다!!

2박 3일 일정으로 짧지만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1 ~ 2일차에는 모벤픽 리조트 숙소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고, 나트랑 시내만 잠시 나갔다 왔습니다.

3일차에는 리조트에서 4시간 정도 이동하여 무이네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투어는 네이버 카페 "나트랑도깨비"를 통하여 "나트랑 ↔무이네 선셋 단독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동시간이 조금 길어 오전부터~자정까지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매우 알찬 투어였습니다!

투어는 사진이 정리되는 대로 후기를 남겨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투어날 마지막으로 저녁을 먹은 무이네 보케거리 미스터 크랩(Bờ Kè - Mr. Crab (Cơ Sở 2)) 후기입니다!

다양한 해산물 맛집이 있어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이 곳을 고른 이유는 바로!

엄청나게 많은 후기... 그리고 그럼에도 좋은 평점!!입니다.

 

먼저 가게 입구에 수족관이 간단하게 되어있어 구경을 하고 자리로 안내 받았습니다.

가게는 꽤 크고 그만큰 종업원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때마침 바다 바로 앞 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고 미리 인터넷을 보고 가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많이 많이... 시켰습니다.

모닝글로리 볶음, 랍스타(마늘반, 치즈반) 1마리, 마늘버터/매콤한 소금새우구이, 양파 지방?을 곁들인 가리비

후면은 마실 것들이 나와있습니다.

맥주가 살짝 미지근하여 통얼음을 하나 넣어줍니다 ㅎㅎ 천천히 드시면 밍밍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ㅎㅎ

아래는 음식사진들입니다!

모닝글로리는 진짜 계속 손이 갑니다... 가리비는 조금 작기는한데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랍스터는 치즈 반 / 갈릭 반입니다! 사진을 찍고 나면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깔끔하게 살만 먹을 수 있습니다!

둘 다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치즈가 더 맛있었네요 ㅎㅎ

새우구이도 마늘버터, 매콤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똑같이 사진을 찍으면 종업원분이 모두 까주십니다!

근데 까주시다보니깐 마늘과 매콤의 차이를 모르게 되었네요...ㅎㅎㅎ

진짜.... 마지막 식사로 투어가 행복하게 마무리하여 너무 좋았습니다!

배만 안불렀어도 다른 거 몇 개 더 시켜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ㅎㅎ

 

거의 다 먹어갈 쯤 종업원이 와서 리뷰를 적어달라고해서 처음으로 구글맵에 리뷰도 남겨봤네요 ㅎㅎ

다음에는 무이네 투어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https://maps.app.goo.gl/sZdQD28FCH8RsDycA

 

Boke Mr. Crab (Branch No.2) · 112 Nguyễn Đình Chiểu, Phường Hàm Tiến, Thành phố Phan Thiết, Bình Thuận, 베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 무이네 투어 후기!!! 

2024.01.04 - [추천 장소!] - 베트남 무이네(Mũi Né) 투어 후기! (나트랑도깨비, 선셋투어, 나트랑)

 

베트남 무이네(Mũi Né) 투어 후기! (나트랑도깨비, 선셋투어, 나트랑)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 무이네 선셋 투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주요사항만 먼저 보여드리고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사진 위주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htt

gruttuisfree.tistory.com

↓ 나트랑 숙소 후기!!! 

2024.01.03 - [추천 장소!] - 베트남 깜란공항 근처 모벤픽리조트 풀빌라 후기! Mövenpick Resort Cam Ranh

 

베트남 깜란공항 근처 모벤픽리조트 풀빌라 후기! Mövenpick Resort Cam Ranh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너무 만족하여 신혼여행지로도 고민할 정도인 숙소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다녀온 곳은 베트남 깜란공항에서 약 5분 거리에 있는 모벤픽리조트 중 풀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