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해외여행!!

베트남 깜란공항 근처 모벤픽리조트 풀빌라 후기! Mövenpick Resort Cam Ranh

by 아임그류튜 2024. 1. 3.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너무 만족하여 신혼여행지로도 고민할 정도인 숙소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다녀온 곳은 베트남 깜란공항에서 약 5분 거리에 있는 모벤픽리조트풀빌라 객실입니다!

 

비엣젯 항공기를 타고 깜란 공항에 내리기 직전입니다 ㅎㅎ

양식장으로 보이는 모습들이 많아 내리기 전부터 멋진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객기에서 내려서 이동하는 중 찍은 깜란공항의 전경입니다~

웰컴 투 깜란!!! 5시간이 넘는 비행 후 드디어 나트랑에 도착하였습니다!! ㅎㅎㅎ

 

그랩(Grab)앱을 통해 모벤픽리조트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랩 (Grab)사용 시 한국에서 꼭 등록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공항 앞에 택시기사님들이 있어서 모벤픽리조트로 금액을 물어봤는데... 15만동이라고 해서

그랩(Grab)으로 확인해보니 약 7~8만동이라서 바로 그랩을 통해 택시를 호출하여 이동하였습니다..

 

그랩이 싼 경우도 있고 비싼 경우도 있으니 꼭 비교해보세요!! 

(모벤픽리조트 ↔ 나트랑 시내 / 그랩호출 45만동, 택시기사 직접(카톡) 연락 30만동)

 

리조트에 도착하니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놓고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할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식당쪽에서 리조트 방향을 바라본 전경입니다. 풀장도 많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 식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리조트가 너무 커서 버기라는 탈 것을 타고 리조트를 이동합니다!!

 

버기를 호출하는 방법은 체크인 시 어플을 설치하게 되는데 어플로 호출하면 늦지않은 시간에 바로 도착합니다!

식당에서 해변가로 바라본 전경입니다~ 하늘이 너무 맑은 날이었습니다!!

해변가에는 야자수 나무가 예쁘게 정돈되어 심어져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해변가로 나가는 곳도 모벤픽! 깜란! 이라고 문처럼 만들어 놨습니다 ㅎㅎㅎ

식당(Tropicana Beach Club)은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 평상도 있어서 따뜻한 베트남 날씨에 딱 좋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시원한 맥주가 땡겨서 사이공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스테이크, 타이거새우 구이, 볶음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199만동으로 약 10만원 정도로 가격은 조금 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숙소로 갔습니다!! 사진을 나열하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숙소가 층져있어서 아래 쪽에서 바라본 숙소입니다~

아래는 숙소 내부입니다. 커튼도 자동이네요 ㅎㅎ 

저녁에 시킨 룸서비스입니다. 피자와 쌀국수, 각종과일입니다ㅎㅎ

하이볼 2잔과 맥주 2잔도 주문했는데 도합 약 5만원 정도 나온 것 같습니다!!

 

아래는 조식 사진입니다!! 어린이들이 많아 캐릭터탈을 쓰고 중간에 공연도 해줬습니다~~

빅뱅노래도 나와서 반가웠네요 ㅎㅎ

 

룸서비스에 애프터눈 플로터트레이가 있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종업원 두 분이 오셔서 물에 띄워주시는데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사진을 찍고 편히 먹기 위해 방 안으로 들고 왔습니다!

구성은 조금 아쉽지만.. 한 번쯤은 해볼만 한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다음에 또 가게되면 그때는 다른 룸서비스로 시킬거같습니당...ㅎㅎ

 

저녁에 카카오 초콜릿과 카드를 주고 떠나셨습니다ㅎㅎ

 

전체적인 느낌은 정말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였고 숙소도 청결했습니다.

 

깜란공항 5분 거리 / 나트랑 시내 40분 거리

 

숙소가 너무 좋아서 나갈 생각을 못하다 보니 투어날 제외하고는 시내만 잠깐 다녀온 것 제외는

모든 시간을 숙소에서 룸서비스 시키고 수영장에서 놀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혼여행지로 고민할 정도로 만족도가 너무 높았습니다 ㅎㅎ

다음에 꼭 나트랑 및 모벤픽리조트를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https://maps.app.goo.gl/SwGUErTkQcchxTp96

 

Mövenpick Resort Cam Ranh · ABC, Plot D12, Nguyễn Tất Thành, Street, Cam Lâm, 057615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kr

 

↓ 무이네 투어 후기!!! 

2024.01.04 - [추천 장소!] - 베트남 무이네(Mũi Né) 투어 후기! (나트랑도깨비, 선셋투어, 나트랑)

 

베트남 무이네(Mũi Né) 투어 후기! (나트랑도깨비, 선셋투어, 나트랑)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 무이네 선셋 투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주요사항만 먼저 보여드리고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사진 위주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htt

gruttuisfree.tistory.com

↓ 무이네 저녁식사 후기!!!

2024.01.02 - [추천 장소!] - 베트남 무이네 보케거리 미스터 크랩 2호점 후기!! / Boke Mr. Crab (Branch No.2)

 

베트남 무이네 보케거리 미스터 크랩 2호점 후기!! / Boke Mr. Crab (Branch No.2)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다짐하기 위해 떠난 힐링여행!!! 베트남 나트랑을 다녀왔습니다!! 2박 3일 일정으로 짧지만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1 ~ 2일차에는 모벤픽 리조트 숙소에서 대부분

gruttuisfr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