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 매콤한 게 땡길 때!! 낙지비빔칼국수(칼낙지), 통감자전 '신라제면'

by 아임그류튜 2024. 5. 23.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에 다녀왔습니다!! 맛집 천국이더라구요ㅎㅎㅎ

하루 종일 먹었던 것 같네요!!

첫 번째 맛집!!

매콤한 낙지비빔칼국수(칼낙지)가 일품이고, 색다른 감자전이 완벽했던

'신라제면'

메뉴는 아래와 같고, 대표메뉴는 낙지비빔칼구수입니다!

입구를 너무 잘 꾸며놓으셨습니당 ㅎㅎ

대충 찍어도 인생샷....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오픈하고 얼마 안있다가 자리가 꽉차더라구요ㅎㅎ

드디어 나온 낙지비빔칼국수(칼낙지)!!!!

보자마자 비주얼에 감탄!

안을 비벼주고 먹어보니...매콤한게 진짜 완벽합니다... 

원래 안시켰었는데 옆 테이블에 나온 비주얼을 보고

오?! 처음보는 감자전 비주얼이다!!

칼낙지도 매콤한데... 감자전까지 먹으면 완벽하겠는데...?!

 

바로 주문했습니다^^

감자를 통으로 슬라이스 해서 그런가 고소한 맛이 배로 느껴집니다!

황리단길에서 첫 번째 맛집부터 너무 행복했습니다ㅎㅎ

https://naver.me/F8K5UCuI

 

신라제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49 · 블로그리뷰 1,63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