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인도네시아 발리의 분위기를 동탄에서! '발리안 롯데백화점 동탄점'

by 아임그류튜 2024. 5. 20.
반응형

특별한 날 좋은 사람과 좋은 공간에서 좋은 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은 곳입니다.

발리 음식 전문점 발리안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백화점 2층으로 나오면 가게가 일자로 쭉~ 있는 곳에 있습니다.

상부에 간판이 있는 곳이 입구고 중간 문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입구에 있는 메뉴 설명입니다...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ㅠ

특별한 날이니 꾸따콤보 보다 하나 높은 우붓 콤보입니다!!

런치메뉴도 있습니다! 샐러드, 쌀국수와 밀크티 제공됩니다~

우붓콤보에서 저희가 고른 구성입니다!

폭립, 샤유르, 가도가도는 기본 제공입니다!

아래 두 사진 중 하나 선택해야 합니다!

밥이 땡기는 날이라서 나시고렝 선택!

디저트로는 처음 먹어봐서 플레인 티슈를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발리의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소품들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새우칩을 제공해주십니다 ㅎㅎ

생각보다 많아서 결국 조금 남았네요 ㅠㅠ

샐러드 가도-가도가 나왔습니다!

드라이아이스에 물을 부어주십니다!

잠시 기다리면 샐러드가 보입니다ㅎㅎ 난 같은 빵에 샐러드를 싸서 소스를 찍어먹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폭립! 주변을 두르고 있는 기름에 불을 붙여주십니다.

화르르르륵

청경채 볶음인 갈릭 사유르입니다.

식감도 좋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나시고렝!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베트남, 태국 음식의 볶음밥과 엄청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그냥 맛있어요!!!ㅎㅎ

가장 마지막으로 나온 로띠 티슈!

아니 사이즈... 그냥 작은 롤케이크 정도일 줄 알았는데... 엄청 커요....

살짝 부셔서 먹으라고 알려주셔서 부셔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킬 뻔 했습니다...

약간 얇은 난 같은 맛인데 엄청 얇은 부분은 바삭거리고 조금 두툼한 부분은 쫄깃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