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여행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용인 한국 민속촉!! 야간개장 방문 후기!!

by 아임그류튜 2024. 6. 8.
반응형

일이 일찍 끝난 연휴!! 가까운 곳으로 놀러 갈 곳을 찾다 발견한 용인의 한국민속촉!!!

6월 말까지 야간개장 중입니다!!!ㅎㅎ

 

네이버 지도에 보면 3시 이후 입장원을 21,700원에 판매중입니다.

5시 이후에 가시는 분은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공식홈페이지에서는 5시 이후 입장권을 18,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현장판매도 4시30분부터 진행하니 시간에 따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구매하면 링크가 날라옵니다 ㅎㅎ

링크를 누르고 발권하면 QR이 뜨고 그걸로 입장 가능합니다!!

도착해서 입구에도 5시 이후 티켓 판매에 관하여 안내되어있습니다!!

오른편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저는 QR을 찍고 바로 입장!!!

5시가 넘었는데 해가 길어져서 대낮같습니다...

지금 야간 개장은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단, 지금 해가 8시쯤은 되어야 지기 때문에 포토존 사진까지 찍으시고 싶은 분들은 

좀 더 천천히 내부를 즐겨주세요^^

 

저는 포토존 사진은 포기하고 내부 구경만 알차게 하고 나왔습니당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출발!

다양한 공연과 행사가 있으니 보고 싶은 게 있으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부터 맛있는게 절 유혹합니다...

떡볶이... 핫바...

츄러스.... 일단 참고 제일 안쪽 장터를 향해 일단 가봅니다!

많은 분들이 한복을 대여해서 입고 계셨어요!

민속촉이 워낙 잘되어있어서 한복을 입고 사진찍으면 예쁠거같아요!!

 

오늘은 편하게 구경하고 다음에는 한복대여를 해봐야겠어요~~

소품샵도 많으니 한 번씩 들어가 구경을 해줍니다 ㅎㅎ

돌담과 줄이 꿰져있는 것이 있길래 뭐지?! 하고 보니깐 한지와 펜이 있습니다!

문구를 적어주고 저도 하나 달아봤습니다~~~

가는 길에 다양한 공방들이 있었는데 공방은 오후까지만 운영하는 거 같습니다!

이것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고 방문해주세요!!

밤에 오면 너무 예쁠 거 같은 포토존!! 낮이어도 예쁩니다!! ㅎㅎ

더 걷다보면 대가도 있고~

민가도 있습니다~

민속촌 곳곳에는 초롱들이 달려있습니다 ㅎㅎ

이것도 너무 예뻐서 사진 하나 더!

드디어 도착한 장터!!! 식권판매소에서 원하는 음식을 선택해서 결제!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ㅠㅠ 다 먹고 싶지만..

도토리묵 무침, 장터고기국수, 닭강정 구매!

테이블도 관광객도 많습니다!!ㅎㅎ

고기국수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도토리묵도 양념이 달작지근하니 맛있습니다!!

닭강정은 말할 것도 없구요 ㅎㅎ

장터는 끝 쪽에 있어서 다 먹고 다시 내려옵니다!!

집들에는 설명이 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설명해주기도 편할거같아요!

 

농가 옆이라 그런가 농작물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이 농작물들은 어떻게 처리되는지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서 열심히 사진을 또 찍고~ 이제 슬슬 마무리!!

집에 갈 때쯤은 거의 8시가 됐는데도 아직 어둡지가 않아요....

그래도 초롱에 불이 들어왔습니다!!

좀 더 기다렸으면 더 멋진 사진들을 찍었을 것 같지만 ㅠㅠ 일정이 있어서 ㅠㅠ

다음에는 아예 좀 더 늦게와서 야간 개장을 즐겨봐야겠어요!!!

 

다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을 맞춰서 가보세요!

프로그램도 많아서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다른 후기도 많이 남기겠습니당 ㅎㅎ

https://www.koreanfolk.co.kr/

 

한국민속촌

전통문화 테마파크, 전통예술공연, 전시체험, 놀이동산, 조선캐릭터 안내

www.koreanfolk.co.kr

https://naver.me/5mYgLmi1

 

한국민속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898 · 블로그리뷰 11,20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