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제주도!

[제주도] 제주 커플스냅👩🏻‍❤️‍💋‍👨🏻 촬영 후기📷 / 택하다, 제주 / 이택 작가님

by 아임그류튜 2023. 9. 5.
반응형
사랑은 행복의 문을 여는 열쇠이다- Oliver Wendell Holmes

제주도 라라랜드♬ ver.

 

Snap   '순간을 포착하다'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인생 첫 스냅 촬영 하고 왔습니다!!

매년 몇 번씩 방문하는 제주이지만 이번에는 특별한 추억 만들고 싶어서 열심히 알아보고 준비했어요!

의상부터 컨셉, 신발, 악세사리, 부케, 소품 하나하나 까지 직접 준비해서 촬영했습니다!

 


 

처음에는 셀프 스튜디오 촬영과, 작가님 스튜디오 촬영도 고민 많이 했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스냅 촬영을 알아보게 되어서

여러 작가님 포트폴리오와 가격을 비교해보았어요.

 

대부분 작가님들은 웨딩 촬영 위주로 촬영을 하다보니 비용 부담도 많고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다 부담스러웠어요.

보통 3시간-5시간 촬영...

50만원-100만원 사이 금액이 대부분 이였어요ㅠㅠ

 

저는 그저 간단히 커플 스냅 촬영을 하고 싶었는데..

 

 

그래서 고심끝에 정한 작가님은...

택하다, 제주
"이택 작가님"
인스타그램 아이디: baristag_photo / baristag_camper

https://instagram.com/baristag_photo?igshid=NTc4MTIwNjQ2YQ==

 

 

 

제가 이택 작가님으로 선정한 이유는 

첫번째,

색감과 분위기가 가장 예뻤다...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포트폴리오를 보면 다 알 수 있듯이 색감과 분위기의 조화가 너무 예뻤어요..ㅠㅠ

 

두번째,

무엇보다 금액이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1시간동안 1 장소 촬영과 10장의 보정본 제공

이벤트 진행해서 5장 추가 보정까지!!

 

촬영하면서 좋았던 점은 

촬영하는 내내 편하고 즐겁게 노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즐겁게 촬영했구요!

 

미리 사전 답사 하셔서 정말 좋은 스팟에서 촬영했고

원하는 컨셉과 분위기를 잘 이끌어 주셨구요!

 

부탁드렸던 포트폴리오 보다 더많은 다양한 컨셉 준비해주셔서 

다양한 포즈, 분위기, 컨셉 만들 수 있었어요!!

 

작가님이 덥고 습한 날씨에 너무 열정적으로 촬영 해주셔서 작품 제대로 건졌네요:)

 


지금은 여름 & 겨울 스냅 촬영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특별한 추억 기록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