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여행지~

양평 벗고개터널!! 은하수 명소!! 별 잘 보이는 곳!!(사진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3. 9. 27.
반응형

평소에 천체관련된 영상도 많이 보고 우주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별보러 갈 명소를 찾아본 결과..!! 너무 멀지도 않고 별이 아주 잘 보이는 양평 벗고개 터널!!!!

 

바로 사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갤럭시 Expert RAW 모드로 찍은 별사진

진짜.... 별이 쏟아진다는 말이 딱 맞는 표현인 것 같습니다... 너무 이쁘고 ㅠㅠㅠ 진짜 딱 원하던 뷰입니다 ㅠㅠㅠ

 

일단 사진을 먼저 보여드렸고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지도 검색결과

벗고개터널이라고 네이버 지도에 검색하면 2가지가 나오는데 "금왕리"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토요일 밤 9시에 갔는데 근처오니 앞차 뒷차 모두 해당 터널로 가고 있었습니다.. ㅎㅎ

도착하고 보니 진짜 차가 한 20대 가까이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터널 안쪽으로 들어가서 내부가 일부 보이게해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옵니다!

이렇게 안쪾에서 찍으면 분위기 있는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이거는 바깥쪾에서 터널을 살짝 보이게 하늘을 찍은 것입니다. 진짜 별이 엄청~~ 많습니다...

터널 안쪽이 빨간건 자동차 브레이크 등이 들어와서 빨갛습니다...ㅎㅎㅎ

 

수많은 별 보러가기 좋은 장소가 있지만 양평으로 수도권에서 충분히 가까운 점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시내는 아니라 가는 길이 너무 어두워서 적정하게 상향등을 키면서 가셔야 합니다!(안전운전!!)

 

양평에서 두물머리에서 점심에 핫도그 먹고 저녁으로 해장국 먹고 밤에 별 보면 당일 여행으로 좋겠네요 ㅎㅎㅎ

https://naver.me/59jvAxz2

 

벗고개 : 네이버

블로그리뷰 34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