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여행지~

강원도 삼척 초곡용굴촛대바위길(개방시간, 출렁다리, 촛대바위, 거북바위)

by 아임그류튜 2023. 10. 9.
반응형

강원도 삼척에 전부터 가고 싶었던 초곡용굴촛대바위길을 다녀왔습니다!!

기간 별로 운영시간이 다르니 잘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아쉽게도 반려동물은 출입이 안되네요 ㅠㅠ 휴지통도 없고 음식물은 반입 안되니 주의해주세요!

 

초곡용굴촛대바위길 안내도입니다. 약 600미터가 넘습니다!

유래도 작성되어있네요 ㅎㅎ 오래되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ㅎㅎ

관광지에는 꼭 있는 포토존입니다 ㅎㅎ

이 날은 파도가 좀 거칠었는데 오히려 그 광경이 너무 이뻤습니다 ㅠㅠ

이게 '촛대바위'입니다! 옆에는 거북이 바위도 있었습니다 ㅎㅎ

중간중간있던 바위 틈의 해국도 너무나도 이뻤습니다 ㅠㅠㅠ 

중간에 있는 출렁다리는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정말 멋있고... 무섭더라구요 ㅎㅎㅎㅎ

초입에 있던 전망대와 거기서 바라본 초곡용굴촛대바위길 전경입니다 ㅎㅎ

마지막에 있는 사자바위 쪽은 태풍 피해로 인해 진입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빠르게 복구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다들 강원도 삼척 가면 꼭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너무나도 힐링되는 길이었습니다 ㅎㅎ

https://naver.me/xKQWywTn

 

초곡용굴촛대바위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 · 블로그리뷰 71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