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

2동탄 영천동 손세차 추천 카앤쿡 동탄점!

by 아임그류튜 2023. 10. 3.
반응형

2동탄 영천동 손세차 카앤쿡 동탄점 예약 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차를 구매하고 3년 정도는 직접 손세차만을 하다가... 결국 자동세차의 맛을 보고 이젠 자동세차를 자주 합니다ㅎㅎ

 

자동세차의 문제는 내부 세차가 안됩니다...!! 그래서 물티슈로 종종 내부를 닦고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명절 때 밭에서 일을 좀 했더니 내부가 너무 더러워졌습니다..

 

특별히 심하게 더러워졌을 때 손세차를 맡기고는 합니다!

몇 군데 세차장을 다녀봤는데 제가 가본 곳은 가격, 퀄리티 다 비슷하게 느끼지만!

그 중에서도 퀄리티가 좀 더 좋고 가장 만족하는 고객대기실과 친절!!! 그래서 전 카앤쿡 동탄점을 자주 갑니다 ㅎㅎ

https://naver.me/5iz0tx8r

 

카앤쿡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9 · 블로그리뷰 120

m.place.naver.com

네이버 평점도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예약 전용 상품도 있으니 확인 후 원하는 상품으로 예약해주세요

저는 기존에도 했던 스페셜 세차+엔진룸으로 예약했습니다.(스페셜세차 8만원(차종별 상이), 엔진룸 옵션 3만원)

잘 몰라서 내/외부만이 내부, 외부 중 하나 고르는 건데 잘못 입력했습니다...ㅎㅎ

카앤쿡을 방문하면 한 상가 주차장으로 들어가는데 들어가자마자 정면에 손세차 하시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미리 시간과 차번호를 입력해놔서 도착하면 바로 안내 및 차량상태 점검을 해주십니다.

엔진룸 청소 및 코팅 옵션을 선택했는데 상태를 보시더니 상태가 괜찮아서 나중에 하시는 것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선택한 옵션이라 상태를 떠나 대충 간단하게 하실 수도 있는데 차량 상태 확인 후 다시 제안해주셨습니다.

차를 맡기면 대략적인 소요시간을 알려주시고 고객대기실을 안내해주십니다.

카앤쿡의 장점 중 하나인 고객대기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고객대기실..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ㅠㅠ 안마의자, 커피머신, 정수기, 제빙기, 쇼파, 테이블... 등 뭐 없는게 없습니다.

예전에 프리미엄 세차로 2시간을 기다릴 때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고객대기실에서 편안하게 기다렸습니다.

 

결과물은 아래와 같습니다ㅎㅎ 저는 항상 만족합니다 ㅎㅎ

 

위치는 동탄2신도시 11자상가 하모니마트 위층 주차장내, 영업시간은 매일 09:30~19:30입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