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봉담 파스타, 리조또, 뇨끼 맛집 '봉담리옹' / ★팬스테이크비빔밥★

by 아임그류튜 2024. 2. 19.
반응형

봉담 파스타, 리조또, 뇨끼 등 양식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뇨끼와 파스타 등이 먹고 싶어서 갔고 대표메뉴였던 '팬스테이크비빔밥'에 반하고 왔습니다 ㅎㅎ

 

입구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필히!! 예약하고 가세요!! 음식 나오는 데 30분 넘게 걸렸어요 ㅠㅠ

일단 먼저 나온 뇨끼입니다!! 감자알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베이컨, 새우 그리고 브로콜리가 들어가있습니다 ㅎㅎㅎ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요

 

그리고 뇨끼 먹으러 갔다가 반한 '팬스테이크비빔밥' 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이쁘게 나옵니다 ㅎㅎ 그럼 고기만 남기고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이게 진짜 뭐지.. 왜 이렇게 맛있지.. 하면서 계속 먹었습니다ㅠㅠ

 

나중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맛집입니다!! ㅎㅎ 봉담에 맛집이 많아서 종종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혹시 아시는 곳 있으면 댓글로도 추천 부탁드립니다!!!ㅎㅎ

 

 

주소: 경기 화성시 봉담읍 오래4길 3-1
영업시간: 11:00~22:00(월 21) / 라스트오더 1시간 전
브레이크타임: 15:30~17:00 

 

https://naver.me/FqSH972t

 

리옹봉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74 · 블로그리뷰 460

m.place.naver.com

#장등마을 맛집 #장안대 맛집 #협성대 맛집 #수원과학대 맛집 #봉담2지구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