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동탄 장지동 오산 부산동 중식 맛집 '짬뽕클라스 장지점'

by 아임그류튜 2024. 2. 22.
반응형

오늘의 점심은 중국음식!! 중식당입니다. 탕수육 짬뽕 짜장 등 중국집 요리가 생각 났습니다 ㅎㅎ

 

회사 근처 맛집으로 종종가던 중식집 추천드립니다!!

단... 오늘은 2명 밖에 안갔는데 둘 다 짜장을 먹어버렸네요 ㅠㅠㅠㅠ

 

회사분들이랑 종종가는데 볶음밥 짬뽕 다 맛있어요!!! 빋고 가보세요 ㅎㅎ

오늘도 적지 않은 자리가 꽉 차있었습니다..

 

장점 맛있다. 단점. 사람이 많은 날은 조금 늦게 나온다..

 

 

오늘 먹어본 것은 탕수육세트에 간짜장으로 변경!!

 

탕수육 정말 맛있어요!! 엄청 바삭하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습니다!! ㅎㅎ

 

짬뽕클라스의 후기에 짜장만 있어서 죄송하지만.... 회사분들이랑 종종 오는데 항상 만족합니다 ㅎㅎㅎ

 

 

https://naver.me/GBftvtOO

 

짬뽕클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추가 방문 사진!!

맛집이고 회사 근처라 자주 먹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