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화성 남양읍 정통자장면, 탕수육 맛집 "장강 중화요리" 화성시청 맛집

by 아임그류튜 2024. 3. 18.
반응형

화성시 남양읍 가성비 중국집 맛집을 소개합니다!!

"장강 중화요리"

화성시청 인근이고 자리도 많아서 회식하기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입구부터 오래된 맛집 느낌이 납니다 ㅎㅎ

옛날 자장면 맛집으로 요즘처럼 새까만 춘장색이 아니라 약간 연한색의 자장면입니다 ㅎㅎ

물짜장 느낌?! 호불호가 조금 갈릴거 같아요!!

 

이번에는 2번째 방문으로 쟁반짜장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었는데 진짜 최고입니다...

탕수육도 옛날 느낌으로 바삭하게 맛있습니다!!

내부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ㅎㅎ

식사는 간단하게 구성되어있고 요리류도 간단하게 탕수육과 깐풍기, 깐풍새우가 있습니다 ㅎㅎ

정말 요즘은 볼 수 없는 가격입니다!!

주문한 쟁반짜장입니다!

15,000원 쟁반짜장은 2인분으로 2개(4인분)를 시키면 아래 그릇이 2개 나옵니다!!

정말 탕수육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런 스타일의 탕수육 너무 좋아합니다...

사진은 이미 허겁지겁 하나씩 먹은 상태입니다...^^ 소자인데도 양이 많네요!

국내산 생고기만을 사용하셔서 고기가 너무 부드럽습니다!!

만두도 속이 알차서 맛있습니다!!ㅎ

낭만닥터 김사부2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남양에 자주가서 중국집 생각나면 갈 거 같습니다!

지인분들은 자장면은 꼭 여기서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글을 쓰다보니 또 저 탕수육.... 너무 먹고싶네요.....ㅠㅠㅠ

https://naver.me/5B1CT2sP

 

장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8 · 블로그리뷰 2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