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장소!/맛집!

압구정(압구정로데오역) 브런치/다이닝 맛집 '꽁크(CONQUES)'

by 아임그류튜 2024. 3. 15.
반응형

웨딩반지를 수령하러 온 김에 찾아본 맛집!! 꽁크(CONQUES) 입니다!!!

압구정부터 강남구청, 도봉 등 엄청난 많은 곳을 찾았지만 제일 와보고 싶었던 곳으로 선정!

 

꽁크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입구부터 포토존입니다!!

주차는 입구 맞은 편쪽에 발렛해주시는 곳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깔끔한 분위기의 좌석이 있습니다 ㅎㅎ

저희가 배정받은 창가 자리입니다!! ㅎㅎ

특별한 뷰가 있지는 않았지만 개방감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자리에서 바라본 주방쪽입니다 ㅎㅎ

안 쪽에는 이런 다른 느낌의 자리도 있습니다!

뭔가 주방쪽 분위기가 이뻐서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브런치와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가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아보카도 살사 에그 베네딕트", "레드 쉬림프 비스크 파스타"

"픽캔트 로제 떡볶이" 입니다!!

먼저 아보카도 살사 에그 베네딕트 일단 나왔을 때부터 너무 예뻐서 놀래고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계란을 터트려주고 바게트 빵과 먹으면 너무 부드럽습니다...

레드 쉬림프 비스크 파스타와 픽캔트 로제 떡볶이입니다.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고 가래떡 떡볶이!! 가래떡이라 좀 더 쫀득했고

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거 같은 양념이 최고였습니다..

 

브런치 맛집 꽁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https://naver.me/xSnqSTYR

 

꽁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3 · 블로그리뷰 2,849

m.place.naver.com

 

반응형